最新内容
-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이탈리아 남부 도시만의 이국적인 풍경을 담은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설렘과 행복을 미리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2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모던하우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 ·사건을 수사한 창원지검은 하 전 의원이 국민의힘 소속 현역 의원이던 2023년 3월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 ·국가의 정책이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지
- ·자세한 소식, 현장에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 ·The changes affect 16 out of 44 SME sectors and 12 of 43 small-sized sectors, impacting an estimated 5.73 million of the country’s 8.04 million SMEs - including 63,000 medium-sized and 5.67 million small-sized firms. The ministry estimates about 500 companies will be reclassified from middle-market to medium-sized, and roughly 29,000 from medium-sized to small.
- ·
- ·둘째, 트럼프 대통령은 새로 선출될 대통령보다 권한대행 정부를 상대로 더 큰 양보를 얻어낼 수 있다고 자신할 것이다. 정치적 기반이 취약하고 임기가 곧 종료될 권한대행 정부는 미국의 무리한 요구에 단호히 맞설 수 없을 것이다. 협상의 귀재인 트럼프는 대선 출마 가능성이 있는 한덕수 권한대행에게 약간의 상징적 선물을 주고 더 큰 양보를 얻어낼 수 있다고 계산할 것이다.
- ·
- ·
- ·
热点内容
- ·
- ·
- ·과기정통부는 30일 열린 ‘제71회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심의회의 운영위원회’에서 ‘제3차 과학기술기반 사회문제해결 종합계획’ 3대 전략과 10개 추진과제를 이행하기 위해 전년 대비 31% 증가한 1조9459억원을 투자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정부의 총 연구개발(R&D) 예산인 29조6000억원의 6.6%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 ·
- ·<정병국/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 선생님들과 전문가들과 더 논의해서 재교육,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커리큘럼을 짜려고 하고 있고요. 선생님들께서 가능한 시간에 나오셔서 젊은 연극 배우들 멘토가 되어주시고…
- ·
- ·서울시는 지난 2022년 지천을 문화와 경제, 일상 휴식이 흐르는 공간으로 재편하기 위해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현재 홍제천(서대문), 홍제천(종로), 도림천(관악), 도림천(동작), 불광천(은평), 불광천(서대문), 세곡천(강남), 고덕천(강동) 등 8곳이 있다.
- ·
- ·
- ·민주당과 조국혁신당 소속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위원들은 재판 진행에 속도를 내는 대법원에 대해 4월23일 “국민주권 행사가 임박한 시점을 앞두고 원칙을 앞세워 또 다른 변침을 시도한 셈이다”라고 비판했다. 반면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4월24일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민주당이 진심으로 이재명 피고인의 무죄를 믿는다면 신속한 재판을 쌍수를 들어 환영하는 것이 마땅한 처사다”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