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时间:2025-05-12 12:20: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花莲县 阅读:768次
(责任编辑:图木舒克市)
上一篇:지금 이 순간 뜨거운 소식을, 오목교 기자들이 오목조목 짚어 봅니다.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가 국민의힘에 당명 교체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국민의힘 지도부는 대선 후 이름을 바꾸는 약속은 가능하다는 입장을 내놓았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를 두고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들은 반발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77만 당원들이 자존심 상할 것이라고 했고, 김문수 후보는 아주 상식을 벗어난 요구라고 비판했습니다.
下一篇: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델라세라는 30일 타글레 추기경이 존 레넌의 ‘이매진(Imagine)’을 부르는 2019년 영상이 콘클라베를 앞두고 소셜미디어에서 다시 화제가 됐다고 보도했다.
下一篇: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델라세라는 30일 타글레 추기경이 존 레넌의 ‘이매진(Imagine)’을 부르는 2019년 영상이 콘클라베를 앞두고 소셜미디어에서 다시 화제가 됐다고 보도했다.
最新内容
- ·
- ·
- ·
- ·
- ·
- ·
- ·
- ·
- ·▶ 박주민 : 아시다시피 최상목 대행은 지난 내란 과정 그리고 그 이후에서 상당히 많은 의혹을 받고 있죠. 내란에 관여했을 것이다라고. 또 아울러 헌재가 국회 선출 몫 헌재 재판관들을 임명해야 된다는 결정을 한 뒤에도, 만장일치로 한 뒤에도 계속해서 임명하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헌재의 결정에는 모든 국가기관이 따라야 된다는 헌법재판소법 규정이 있는데 그것조차 다 위배하면서 임명하지 않은 것이죠. 그러니까 헌법 위반, 법률 위반 사유가 충분하고 특히 그런 식으로 노골적으로 특정 정치 세력을 비호하려고 했기 때문에 공정한 대선 관리라고 하는 권한대행의 임무를 수행하기 적절하지 않다라는 판단을 내린 것입니다. 아울러 최근에 미국 재무부 장관이 한국 정부가 선거 전에 자신의 어떤 선거에 공으로 내세울 만한 것을 만들기 위해서 협상에 굉장히 적극적이다라는 발언을 했지 않습니까? 공개적으로.
- ·강수량이 적은 강원 산지와 동해안은 건조주의보가 계속해서 남아있습니다.
热点内容
- ·◇대미 수출 -6.8%…1위 품목 자동차도 -16.6%
- ·그러나 이 남성도 딥페이크 기술로 다른 얼굴을 얹은 가짜 전문가였고, 수천 명에 달하는 실시간 조회수와 유익하다고 칭찬하는 채팅창도 조작이었습니다.
- ·기장군은 이번 지방정원 등록을 통해 친환경 생태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고, 관광객 유치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1980년대 정·재계를 뒤흔든 장영자의 7000억원대 어음 사기극. 2000년대 중반 5조원대 다단계 사기를 치고 중국으로 밀항 후 공식적으로 사망한 조희팔. 희대의 사기극을 펼친 두 인물의 사기 수법과 숨겨진 사연 등이 공개된다.
- ·한편 열에 강하고 설탕보다 300배 이상의 단맛을 내는 인공 감미료인 사카린은 과거 설탕 대용으로 많이 사용되다 1970년대 후반, 생쥐의 발암 가능성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나온 뒤 발암물질로 분류돼 전 세계에서 사용이 금지된 적이 있다.
- ·■ 제보하기
- ·◆ 정규재> 이 선거라는 것도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서 미국 같은 경우에는 배심 재판을 하죠. 5,000명이 참가하는 배심 재판입니다. 유권자로 따지면 한 4,000만 명 되겠죠. 4,000만 명이 참여하는 국민 배심 재판이 기다리고 있는 겁니다. 그런데 그걸 바로 목전에 두고 12명의 대법원 판사들이 말하자면 그 자격 여부를 결정하려 뒤늦게 뛰어든다는 것은 저는 기본적으로 맞지 않다고 보는 겁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공직선거법 위반이라는 죄는 말하자면 기본적으로 검사의 기소 편의주의의 손 위에 놀게 되죠.
- ·북한이 러시아 파병을 공식화한 후, 북·러는 두 나라를 잇는 두만강 자동차 교량을 착공하는 등 밀착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 ·▷ 전화 : 02-781-1234, 44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