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顺义区 > 2일 안산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근로 능력이 있는 만 18세 이상(외국인등록번호를 소지한 자 포함)으로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의 70% 이하면서 재산이 4억 원 미만인 안산시민이면 지원할 수 있다. 正文
2일 안산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근로 능력이 있는 만 18세 이상(외국인등록번호를 소지한 자 포함)으로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의 70% 이하면서 재산이 4억 원 미만인 안산시민이면 지원할 수 있다.
时间:2025-05-12 05:41: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漂亮亲戚 阅读:205次
(责任编辑:山口百惠)
最新内容
- ·이날 현장에서 한화 김동관 부회장은 한화오션은 미국 해군의 전략적 수요에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조 체계를 완비했다며 미국 내 여러 조선소를 확보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북미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동아오츠카 제공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당내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최종 단일화해야 한다는 요구가 나오는 데 대해 어떤 분들에게는 지금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에 있다고 지적했다.
- ·
- ·대한민국이 기로에 서 있다는데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 줄 압니다.
- ·
- ·
- ·사건이 소부에 배당된 게 지난달 22일인데 당일 바로 전원합의체에 회부됐고 그날 합의기일도 바로 열렸습니다.
- ·
- ·
- ·대상자 선정 결과는 소득 조사 등을 실시해 8월 중에 개별 문자메시지 등으로 안내할 예정이며, 선정 안내를 받은 청년은 통장을 개설하고 매월 10만 원을 적립하면 된다.
热点内容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정부가 오는 6월부터 비영리법인과 가상자산거래소의 가상자산 매도를 조건부로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 ·이 후보는 오히려 자신의 사법리스크가 수년간 이어져 왔는데도 높은 지지율을 유지한다는 점을 강조하려는 듯한 인상이다. 그는 이날 기자들에게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 ·업계 관계자는 “알트코인 투자 시 AI 에이전트만이 아닌 다양한 섹터로 포트폴리오를 분산할 필요가 있다”며 “최근 강세를 보이는 섹터일수록 개별 프로젝트의 펀더멘털(기초체력)을 주의 깊게 봐야 한다”고 말했다.한국경제신문은 암호화폐 투자 뉴스레터 ‘코알라’를 매주 수요일 발행하고 있습니다. 코알라는 한경 금융부 핀테크팀과 한경의 암호화폐 전문매체 블루밍비트, 벤처캐피털·운용·평가사 전문가들이 함께 만듭니다. 암호화폐 시장의 뜨거운 이슈와 배경, 전망을 꼼꼼히 짚어드립니다. 딱딱한 전문용어를 걷어내고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
- ·1일 동구에 따르면 구는 지난 2020년 공영주차장 부지로 동구 인문학당 자리를 매입했다. 하지만 지역의 근대가옥이 허물어져 버리는 것에 대해 우려와 아쉬움을 갖고 있던 주민들의 간곡한 청원에 힘입어 2022년 1월 '동구 인문학당'으로 거듭났다.
- ·
- ·
- ·한편 법원이 저성과자에 해고에 대해 요구하는 기준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비교적 명확하고, 동시에 정교해지고 있다고 보여진다. 이는 법적 쟁송이 첨예한 이슈인 만큼, 저성과자의 해고 문제를 전문가적 시각에서 보다 면밀히 검토하고, 관리 및 적용상의 유의사항을 충분히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 ·
- ·내륙에서도 초속 15m 이상의 강풍이 불어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