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宜兰县 > 한 전 대행은 지난달 24일 헌법재판소의 탄핵 기각 결정으로 권한대행직에 복귀할 때만 해도 “마지막 소임을 다하기 위해 자리로 돌아왔다”며 대선 출마에 거리를 뒀다. 하지만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 이후 “이재명 대통령만큼은 막아야 한다”는 구(舊)여권 인사들의 설득이 이어지며 결심을 굳혔다고 한다. 正文
한 전 대행은 지난달 24일 헌법재판소의 탄핵 기각 결정으로 권한대행직에 복귀할 때만 해도 “마지막 소임을 다하기 위해 자리로 돌아왔다”며 대선 출마에 거리를 뒀다. 하지만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 이후 “이재명 대통령만큼은 막아야 한다”는 구(舊)여권 인사들의 설득이 이어지며 결심을 굳혔다고 한다.
时间:2025-05-12 13:07: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真 阅读:472次
(责任编辑:陈浩民)
最新内容
- ·
- ·또한, 국민 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 하고 있다고 쏘아붙엿습니다.
- ·도는 사이버 공격에 대한 실전 대응 역량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해킹메일 대응 모의훈련을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용역업체 대상 정기 보안교육 등을 병행하며 내·외부 보안 의식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 ·[질문4] 만일에, 복제폰이 만들어지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 ·그리고 시작된 하락장은 깊고 길었다. 전국 부동산 활황세가 이어지던 2021년 세종은 홀로 이탈해 하락세(-0.78%)로 반전됐고, 이후 2022년 -17.12%, 2023년 -4.15%, 2024년 -6.46% 내리 4년간 주택가격이 하락했다. 이 가운데 2년간은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하락률 1위였다.
- ·한 후보는 같은 날 막대한 산불 피해가 발생한 경북 안동 지역을 찾아 산불피해대책위원회 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한 후보는 “정권을 맡게 된다면, 이재민의 요구를 반영한 구체적인 복구·보상 정책을 최우선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했다. 안동은 민주당 이 후보의 고향이다. 한 후보는 간담회 뒤 안동중앙신시장을 찾았다.
- ·
- ·
- ·
- ·
热点内容
- ·김미옥은 한때 1년에 800권을 읽은 적도 있다.
- ·
- ·
- ·
- ·지자체의 정비 역량도 대폭 강화한다. 인구감소지역 등 적극적인 빈집 정비가 필요한 시군구에는 빈집 전담 부서 운영을 지원한다. 빈집 업무 담당자의 관련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주소를 기반으로 빈집 재산세 납부자를 확인해 빈집 소유자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 ·
- ·최 부총리는 이와 함께 지난주 미국 정부와의 '2+2 통상협의'를 바탕으로 상호관세 유예기간 내 양국이 합의할 수 있도록 '7월 패키지'(July Package) 마련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
- ·
- ·소수 종목에 집중투자하는 상품들이 이처럼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올해 들어 ‘신한 SOL 화장품TOP3 플러스’ ‘RISE 미국은행TOP10’ ‘SOL 미국양자컴퓨팅TOP10’ ‘PLUS 미국양자컴퓨팅TOP10’ 등 3~5개 종목이 전체 포트폴리오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50%를 넘는 ETF가 속속 상장되고 있다. 투자업계 한 전문가는 “소수 종목에 투자하는 테마형 ETF는 주가가 예측대로 움직일 경우 큰 수익을 거둘 수 있지만 시장 상황이 좋지 않을 때는 손실 위험도 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