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다 아닌가요? 물가 상승률이 1년 후보다 늘어나면은 살 수 있는 물건의 가격도 올라가니까."
时间:2025-05-12 03:17: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褔 阅读:118次
(责任编辑:赵美彤)
最新内容
- ·
- ·
- ·최민희 의원도 페이스북에서 “대법원의 대선 개입, 윤석열 친구 조희대(대법원장)의 사법 쿠데타”라고 지적했다.
- ·2020년 채팅으로 알게된 피해자에게 지난해 4월 쯤 남자 친구가 생겼다고 생각하고 범행을 결심한 것으로 드러났다.
- ·유권자를 기준으로 하는데 그 유권자가 유권자도 천차만별일 거 아니에요. 전체적인 유권자가 받는 인상을 기준으로 하는 거예요.
- ·또 더불어민주당이 정치 초보인 한 대행에게 거친 네거티브 공세를 펼칠 가능성이 큰 만큼 이를 어떻게 방어할지도 두고봐야 한다.
-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도내 100개 유·초·중·고교에서 운영될 해당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의 ‘경기미래교육 운영 체제’에 따른 ‘교육1섹터 - 학교’를 중심으로 한 공교육 강화를 위해 학교와 학부모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학생의 성장과 학교현장의 교육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 ·보건복지부는 오늘(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5월 연휴 대비 응급의료체계 대응방안'을 발표했다. 1∼6일 징검다리 연휴 동안 의료 공백이 생기는 데 대비한 조처다.
- ·
- ·
热点内容
- ·국립부경대와 국립수산과학원은 지난 30일 부경대 대학본부에서 미래형 융합 인재 육성과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 ·
- ·경찰은 김성진의 정확한 범행 동기를 파악하려 프로파일러를 투입해 사이코패스 진단 검사를 하는 등 정신질환 여부를 조사했다. 김성진의 휴대폰을 포렌식(디지털 증거 복원과 분석)하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모발과 소변을 보내 마약류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서울경찰청은 지난달 29일 홈페이지에 실명과 나이, 얼굴 사진 등 김성진 신상을 공개했다.기업 성장 사다리가 튼튼해지는 계기 될 것.중소기업중앙회
- ·그러니까 그게 국토부가 협박했다는 말이 이제 국토부 공무원이 협박했다는 거고 그 공무원의 주체가 있는 거잖아요.
-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이날 오전 언론 공지를 통해 피의자 전씨의 청탁금지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윤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 집행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 ·지난달 30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서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통신사 역사상 최악의 해킹 사고라는 점에 동의한다며 고개를 숙였다. 고객 정보 유출에 대한 ‘귀책 사유’가 어디에 있는지 묻는 질의에는 “SK텔레콤에 있다”고 답했다. SK텔레콤은 자사 모든 가입자의 정보 유출 가능성도 대비하고 있다고 밝혀 사고 조사 결과 발표 이후 파장도 만만찮을 것으로 전망된다.
- ·전북도는 정보통신 접근에 어려움을 겪는 정보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보통신보조기기 193대를 보급한다고 1일 밝혔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