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한 대행은 개헌·통합을 내걸고 국민의힘, 개혁신당, 새미래민주당 대선 후보 등과 단일화하는 ‘반(反)이재명 빅 텐트’ 추진에 나설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행은 2일 기자회견 후 서울현충원을 참배하고 광주(光州)로 내려가 국립 5·18민주묘지를 찾아 참배한다고 한다.!

한 대행은 개헌·통합을 내걸고 국민의힘, 개혁신당, 새미래민주당 대선 후보 등과 단일화하는 ‘반(反)이재명 빅 텐트’ 추진에 나설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행은 2일 기자회견 후 서울현충원을 참배하고 광주(光州)로 내려가 국립 5·18민주묘지를 찾아 참배한다고 한다.

时间:2025-05-12 10:58: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赣州市 阅读:610次

(责任编辑:西宁市)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 윤석열 정부는 출범하자마자 합참의장 후보자 한 사람을 제외하고 4성장군을 한꺼번에 옷을 벗겼고, 2023년 후반기 인사 때도 육·해·공군 대장 전원을 전역시키는 등 두 차례나 전례 없는 '물갈이 인사'를 했다. 또 보통 5년, 10년 주기로 열리던 국군의날 시가행진을 2년 연속 진행했다. 일련의 이런 흐름이 비상계엄 선포까지 이어졌던 것은 아닌가.
  • HMM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걱정 없이 웃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소외계층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데일리안 = 편은지 기자] 한 영업사원이 주행거리 66만km를 주행한 현대차 아이오닉 5의 차량 상태를 유튜브에 게시해 주목을 사고 있다. 극한의 주행 환경에도 불구하고 남은 배터리 수명이 87.7%에 달한다는 결과가 나오면서다.
  • 전문가들은 ‘지역의 전통있는 가게들이 갖고 있는 가치와 이야기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지역 빵집이 살아남기 위해선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콘텐츠와 고정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분석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노동절을 맞아 정년 연장 등 노동정책 공약을 발표한 가운데 손경식 CJ 회장이 이끄는 한국경영자총협회(이하 경총)가 강력 반발하며 정면으로 들이받았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기아는 자사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Sport Utility Vehicle) 니로 하이브리드(HEV·Hybrid Elctric Vehicle)) 모델의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