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康康 > 의료기관이 연명의료 중단을 이행하려면 의료기관윤리위원회를 설치해야 한다. 이 위원회는 연명의료 중단과 관련해 환자와 가족을 상담하고 의료기관 종사자에게 의료 윤리를 교육하는 등의 역할을 한다. 해당 병원의 의료인, 종교계ㆍ법조계ㆍ윤리학계ㆍ시민단체 등의 추천자 2명 등 5명 이상으로 구성한다. 언뜻 보기에도 까다로운 면이 있다. 正文
의료기관이 연명의료 중단을 이행하려면 의료기관윤리위원회를 설치해야 한다. 이 위원회는 연명의료 중단과 관련해 환자와 가족을 상담하고 의료기관 종사자에게 의료 윤리를 교육하는 등의 역할을 한다. 해당 병원의 의료인, 종교계ㆍ법조계ㆍ윤리학계ㆍ시민단체 등의 추천자 2명 등 5명 이상으로 구성한다. 언뜻 보기에도 까다로운 면이 있다.
时间:2025-05-12 06:17: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奕智 阅读:226次
(责任编辑:滚石乐队)
最新内容
- ·
- ·NBS 조사는 휴대전화 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 면접으로 이뤄졌고, 표본 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다. 응답률은 19.3%였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충남도가 라오스에 119구급차에 이어 중고컴퓨터 1000대를 기증하는 등 양국 간 우호협력 강화를 위한 지원책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 ·우범기 전주시장은 지난 28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대광법 개정은 전주 교통 인프라 발전의 중대한 전환점”이라며 “광역교통계획 수립과 교통망 구축을 통해 시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변화가 조속히 나타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대법 “李 ‘김문기 골프 발언’ 외 나머지는 허위사실공표 아냐”
- ·
- ·황우상 본부장·조영현 기반사업과장·박주영 관리과장은 “6개 시군이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는데 노력하여 이번 국난극복의 길 동영상 제작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김 후보는 이어 “국회가 추천하는 헌법재판관의 의결 정족수를 강화해 다수당이 헌법 기관을 장악하는 일을 없애야 한다”라면서 “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무능과 사법 방해를 일삼는 더불어민주당의 후안무치를 국민 모두가 알게 됐다”라며 공수처 폐지와 사법 방해죄 신설도 공약했다.
- ·김 의원은 “앞서 시행했던 시민 설문조사 결과, ‘당산동 서울상상나라’ 건립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이 87.2%에 달할 만큼 주민 기대감이 매우 높다”라며 “공유재산관리계획안 가결로 사업이 더욱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서울에서 가장 아이 키우기 좋은 영등포 실현을 위해 끝까지 책임감을 갖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
- ·
- ·신 수석대변인은 대한민국의 근본 가치가 법치와 공정성이라는 대원칙을 증명한 판결이라며 이제 각종 사법리스크를 짊어진 채 대선 레이스를 이어가는 후보에 대한 도덕성과 자격 논란이 불거질 것이며, 헌법 84조 논쟁 역시 재점화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 ·경찰은 주변 CCTV 등을 확인해 초콜릿을 나눠준 사람의 신원을 파악하고 있다. 해당 인물은 길거리에서 선교 활동 중이라며 초콜릿을 건넨 것으로 알려졌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