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임자도 없는 경질…후임은 골프 친구? 외교 책사?
时间:2025-05-12 17:52: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铁峰 阅读:823次
(责任编辑:黑豹)
最新内容
- ·
- ·SK텔레콤은 채널A에 현 상황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행정 지도와 관련해 실행방안을 검토 중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내일 언론 브리핑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채널A 메인뉴스 '뉴스A'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유죄 취지 파기환송 선고 소식을 집중 보도합니다. 평소보다 당겨진 오후 6시 40분 부터 '특집'으로 진행됩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총리직 내려놔”갈등과 혼란에 대해 고통스럽게 생각
- ·이 시장은 제가 사명감을 가지고 시민프로축구단 창단을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지만, 축구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구단 운영에 깊이 관여할 생각이 없다며 앞으로 축구단에 대한 응원과 지원, 후원 기업 유치, 외부의 불필요한 개입 차단 등에 집중해 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준비위원회에는 각 분야의 훌륭한 전문가들이 계신 만큼 자유롭게 의견 주시고 함께 지혜를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관순이와 다른 무리의 리더인 '용용이'(수컷·29세)와의 얼굴 익히기도 진행되고 있다. 김 사육사는 암컷은 다른 무리로 이동할 때 우두머리 수컷이 받아주는 경우가 있지만 수컷(성체 기준)은 경쟁상대로 받아들여 어렵다는 연구결과가 있다며 이를 감안해 관순이와 용용이부터 먼저 얼굴 익히기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은은한 불빛 아래에서 즐기는 산책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 ·
- ·
- ·
- ·
- ·앞서 우정사업본부는 환경부와 지난해 7월 동서식품과 협약을 맺고 카누 바리스타 커피캡슐 수거를 진행한 바 있다.
热点内容
- ·
- ·황현선 의원 역시 “보수 일색의 사법부가 나라의 운명을 흔든다. 미치지 않고서야”라며 “대놓고 선거 개입”이라고 주장했다.1일 은행권 설명을 종합하면, 지난달 1∼29일 5대 은행(케이비국민·신한·하나·우리·엔에이치농협)의 가계대출 잔액은 3월 말보다 3조7742억원 증가했다. 5대 은행의 가계대출 잔액은 1월에는 약 5천억원 감소했고, 2월과 3월에는 각각 3조931억원, 1조7992억원 늘었는데 4월 들어 증가 폭을 키운 것이다. 전 금융권에서 지난달 가계대출 잔액은 약 5조원 정도 늘었을 것으로 보인다.
- ·
- ·2023년 10월 영평사격장에서 발사된 총알이 도로를 달리던 차량에 박혔고, 2017년에는 미군 훈련 중 도비탄이 민가에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전투기 저공비행으로 인한 강풍, 산불, 가축 유산 등까지 합친 피해는 영평사격장 73건, 승진훈련장 10건(1998~2020년) 등 모두 83건이라는 게 포천시의 설명이다.
- ·
- ·
- ·
- ·지금까지 워싱턴에서 연합뉴스TV 정호윤입니다.
- ·정 수석부회장은 한국과 미국은 혈맹으로 맺어진 친구이자 최고의 동맹국이라며 HD현대가 가진 최고의 기술력과 선박 건조 능력을 바탕으로 미국 조선산업 재건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화답했습니다.미국 메이저리그 경기 도중 한 팬이 관중석에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는 1일(한국시간) 시카고 컵스와 경기를 벌이던 피츠버그의 홈경기장 PNC 파크에서 일어났습니다.
-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단(단장 박건욱)은 이날 전씨의 청탁금지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윤 전 대통령 부부 사저인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와 이곳 상가 1층에 있는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을 압수수색했다. 김 여사의 수행비서 2명의 자택도 압수수색 대상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