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小室哲哉 > 이번 논란이 차기 교황 선거인 ‘콘클라베’(7일)를 며칠 앞두고 교계의 보수파가 벌이는 여론전이란 해석도 나온다. 논란을 촉발한 매체는 1997년 낙태 반대 운동을 위해 설립된 이후 소수자 포용 정책을 둘러싸고 가톨릭 내 진보 세력과 번번이 마찰을 빚어 온 곳이다. 동성 커플에게 축복을 허용하는 등 진보적인 행보를 보여온 전임 프란치스코 교황에도 비판적이었다. 正文
이번 논란이 차기 교황 선거인 ‘콘클라베’(7일)를 며칠 앞두고 교계의 보수파가 벌이는 여론전이란 해석도 나온다. 논란을 촉발한 매체는 1997년 낙태 반대 운동을 위해 설립된 이후 소수자 포용 정책을 둘러싸고 가톨릭 내 진보 세력과 번번이 마찰을 빚어 온 곳이다. 동성 커플에게 축복을 허용하는 등 진보적인 행보를 보여온 전임 프란치스코 교황에도 비판적이었다.
时间:2025-05-12 06:07: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哥哥妹妹 阅读:220次
(责任编辑:汉洋)
最新内容
- ·
- ·
-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들은 아버이날을 겨냥한 ‘효도상품’ 판매가 활발하다. 쿠팡은 다음달 7일까지 카네이션과 선물박스, 디퓨저 등이 결합된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판매한다. 쓱(SSG)닷컴은 어버이날을 맞아 안마의자·전기면도기·헤어드라이어 등 생활가전을 특가에 판매한다.속셈 없는 사람은 없다. 게티이미지뱅크
- ·의정부교육지원청은 또 의정부시청역과 의정부중앙역 등 경전철 역사 2곳의 역명에 의정부공유학교 명칭을 병기하고, 역사 내 대형 전광판(회룡역)과 대형 조명(의정부시청역) 등을 활용해 경기공유학교를 홍보하고 있다.
- ·
- ·A 군은 지난해 12월 25일 밤 9시쯤 사천 한 아파트 입구에서 또래 여학생인 10대 B 양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 ·
- ·대미 수출은 106억 달러로 6.8% 감소했다. 자동차·일반기계 등 미국 수출액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품목 수출이 감소한 영향이다.
- ·
- ·
热点内容
- ·
- ·혁신당은 추행과 직장 내 괴롭힘과 관련한 언론 보도가 나오자 “4월14일과 17일 비위 신고 접수가 있었고 절차에 따라 익일인 15일과 18일에 당 윤리위원회에 직회부됐다”며 “신고인의 요청에 따라 외부 전문기관 위탁 절차를 진행하는 등 공정하고 신속하게 조처하고 있다”고 밝혔다. 혁신당은 “(피해자) 분리 조처 등 필요한 초동 대응이 있었고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엄정한 상응 조처가 있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9년 전 미국의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이 당한 무장강도 사건의 재판이 시작된 가운데, 주요 용의자인 70대 ‘할아버지 강도’가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했다.
- ·현재의 경기 상황을 보여주는 동행종합지수 순환변동치와, 향후 경기를 예고하는 선행종합지수 순환변동치는 두달 연속 상승했다.30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25 희망·행복·미래 취업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이력서를 작성하고 있다. 이날 금융·병원·산후관리·고객 상담 등 23개 구인 기업이 1대 1 면접을 통해 270여 개 일자리에 대한 현장채용을 진행했다.대한항공이 경기도 부천시에 1조2000억원을 투입해 미래항공연구센터를 조성한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 출범을 앞두고 인천·김포공항과 가까운 부천에 미래 성장을 이끌 핵심 기지를 마련한 것이란 해석이 나온다.
- ·
- ·
- ·또한 ‘해운대 경동리인뷰’는 대형 평형으로 신축 이전을 희망하는 실수요자를 위해 일부 세대를 대형평형으로 구성했는데, 경동건설의 이번 결정은 실수요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선택으로 평가받는다.
- ·
- ·622억여 원 규모의 지방교부세 추가 배정과 총 3700억 원 규모의 5개 분야 19개 지원 사업도 추진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