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아침까지 충청과 호남을 중심으로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时间:2025-05-12 11:06: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兴安岭地区 阅读:723次
(责任编辑:石家庄市)
最新内容
- ·최재훈 달성군수는 저연차 직원이 일과 휴식의 균형을 이뤄 안정적으로 공직 생활에 적응할 수 있고, 공직사회가 매력적이고 일하고 싶은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정책을 수립할 방침이라고 말했다.대구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대구 지역의 '육아 지원 1번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한 해에만 온·오프라인으로 8만8천680명의 이용자가 찾는 등 원스톱 지원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해서도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며 유죄로 인정했다.
- ·
- ·
- ·최근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하는 ‘조선 민화(民畵)전’(6월 29일까지)을 취재하면서 문득 그런 엉뚱한 생각이 들었다. 민화전은 또 다른 민간 미술관인 삼성 호암미술관에서 1983년부터 여러 차례 꾸준히 해 왔다. 국립기관 중에선 국립민속박물관에서 가장 최근 2006년에 전시를 한 적이 있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민화 전시를 한 적이 없다. 박물관의 ‘왕’인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민화 전시를 해서는 안 되는 ‘금기’라도 있는 걸까. 민화 연구자 J씨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그동안 민화에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민화에 대한 편견 때문이다. 조선시대에는 민화를 문인화에 비해 격조가 낮은 그림이라는 의미로 속화라고 불렀다. 그런 인식이 지금도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하버드 출신의 안휘준 서울대 명예교수가 쓴 ‘한국회화사’에는 민화의 ‘민’자도 나오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서울대는 국립중앙박물관 인력 양성소 역할을 했다. 엘리트주의가 국립중앙박물관 전시를 관통하는 것이다.
- ·LH는 5월부터 신청 주택에 대해 서류 검토 및 현장 실태조사에 들어간다. 이어 6월 중 매입심의와 감정평가를 진행해 적격 여부를 판단한다. 매도희망가격이 LH의 매입상한가를 초과하지 않는 물량에 한해 7월 이후 본계약을 체결할 방침이다. 매입상한가는 감정가의 83%를 기준으로 미분양 기간 등에 따라 –4%에서 +2% 범위 내에서 조정된다.
- ·
- ·
- ·6월부터 10월까지 지역상권에 문화예술 공연을 접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구로구 내 16개 동 주요 상권과 골목시장 일대에서 찾아가는 골목상권 버스킹 음악회를 열고 다양한 장르의 소규모 거리공연을 선보인다. 찾아가는 골목상권 버스킹 음악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을 구민에게 제공함으로써 골목상권을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키고 자연스럽게 상권으로의 구민 유입을 유도하기 위해 운영된다. 6월부터 금·토요일에 거리예술가들이 공연을 할 예정이며 총 20~25회 공연을 마련했다. 날씨 등에 따라 공연 시간은 변동될 수 있다.
- ·
热点内容
- ·트럼프는 우크라이나가 전쟁을 초래한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우크라이나의 군사 지원 요청에 대해 불쾌하다는 반응을 보여 왔다. 지난 2월 백악관 회동이 파탄난 뒤 일시적으로 군사 지원과 정보 공유를 중단하기도 했다.
- ·호주 보건당국은 또 이에 앞서 2023년 대상포진 백신을 국가필수예방접종 항목에 전격 추가하기도 했다. 최근 대상포진은 전세계적으로 발병률이 계속 높아지고 있다. 대체로 50살 이상에서 특히 발병률이 높고 국내에선 60~79살 고령층에서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다. 감염 환자의 87%가 신경통 등 유의미한 통증을 경험하며 안과 및 심뇌혈관계 합병증 위험은 물론 재발 위험도 높아 질병 고통과 부담이 크다.
- ·물론 언급한 민간인 국방 수장들이 모두 긍정적 평가를 받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군 출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한국에서 필요한 건 국민 눈높이에 맞는, 군의 문민 통제에 새 지평을 열 수 있는 민간 장관임에 틀림없습니다. 심지어 한국보다 정치적으로 불안한 아프리카, 남미, 동남아 국가들도 심각한 내전과 군사정권의 아픔을 겪은 뒤 민간 국방장관을 임명해왔습니다. 물론 국방장관에 민간인을 임명한다고 문민통제가 완성되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첫 단추조차 꿰지 못했다는 점을 되새길 필요가 있습니다.
- ·
- ·
-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번 사업으로 의료취약지 주민들의 건강권을 보장하고 의료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의료기관과 협력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촘촘한 의료지원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 ·
- ·
- ·그는 기자들에게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시는 실질적인 정책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연구활동 계획서 첨삭, 전문가 코칭, 선진지 벤치마킹, 중간 점검 등 다양한 지원을 병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각 팀의 과제를 구체화하고, 단계별 실현 가능성을 면밀히 검토할 방침이다. 아울러 관련 부서의 피드백을 반영해 정책 설계의 완성도를 높이고, 실제 실행으로 연계하는 데에도 주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