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赤峰市 > 트럼프의 집권 100일을 맞아 벌어진 이번 시위는, ‘50501(50개 주, 50차례 시위, 하나의 운동)’이라는 이름 아래 조직된 전국적 시위다. CNN 등에 따르면, 이날 하루 동안 최소 25만 명이 넘는 미 전역의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연방정부 해체, 사회보장 삭감, 무차별 추방 정책에 항의했다. 正文
트럼프의 집권 100일을 맞아 벌어진 이번 시위는, ‘50501(50개 주, 50차례 시위, 하나의 운동)’이라는 이름 아래 조직된 전국적 시위다. CNN 등에 따르면, 이날 하루 동안 최소 25만 명이 넘는 미 전역의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연방정부 해체, 사회보장 삭감, 무차별 추방 정책에 항의했다.
时间:2025-05-12 12:41: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雨霏 阅读:457次
(责任编辑:大泉逸郎)
最新内容
- ·
- ·
- ·운영규정에는 신규기업의 가입절차를 포함해 로봇 AI의 개발, 로봇 공용시뮬레이터 개발, 펀드 조성, 정기 전시회 개최, 인력양성 등의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현대자동차가 블루핸즈 가맹점과 상생협력을 위해 금융 지원에 나선다.
- ·단순 처리 농·수산물은 식품첨가물이나 다른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절단·탈피·건조·세척 등 단순 공정을 거친 제품입니다.
- ·
- ·조국혁신당 윤재관 대변인은 오늘(1일) 논평을 통해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파기환송은 명백한 사법쿠데타”라며 “극우 내란 세력의 역습”이라고 말했습니다.
- ·만삭의 몸으로 바다를 헤엄치며 숭어를 사냥하는 모습도 잡혔는데요.
- ·
- ·같은 날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부(USTR) 대표도 한국이 협상 태도에 관해 매우 진취적(forward-leaning)이라고 했다. 그는 폭스뉴스 인터뷰에서 한국이 제안을 내놨고 우리는 피드백을 줬다며 한국과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이 원하는 방향으로 협상 중이라는 뜻이다.
- ·반면 대법원이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하면 다시 재상고심을 거쳐 대법원에서 확정되기 때문에 대선 전엔 결론이 나지 않는다. 이 후보 또한 대선 출마에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热点内容
- ·이시바 총리는 일본계2세의 일본 국적 취득이나 일시 귀국을 지원할 생각을 전했다. 면담자들에게 고개를 숙여 인사하고 일일이 악수를 나누기도 했다.
- ·
- ·
- ·
- ·세 번째는 연구 몰입 환경 조성과 글로벌 협력 기반 구축이다. 성실한 실패도 성과로 인정하는 '연구성과 인증제도'를 도입하고, 연구행정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구과제 제안부터 평가까지의 절차를 간소화하겠다고도 했다.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5대 첨단기술 국제공동연구센터'를 구축해 해외 인력과 공동연구를 강화할 계획이다.
- ·
- ·검찰은 지난 2022년 전성배씨가 김 여사에게 줄 선물 명목으로 통일교 전 간부로부터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을 받은 사실을 확인했다. 전씨는 “목걸이를 잃어버렸다”고 진술했지만 검찰은 실제 김 여사에게 전달됐을 가능성을 의심하고 있다고 한다. 전씨가 해외 사업을 추진하던 통일교 전 간부와 대통령 부부 만남을 주선한 정황도 포착했다고 한다. 이런 내용이 사실이면 중범죄다.
- ·대법원은 1일 이 후보 사건의 상고심 선고를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 대법원은 피고인의 동의가 없더라도 ‘공공의 이익을 위해 상당한 경우’에는 재판 과정을 생중계할 수 있다. 이 후보는 이날 선고에 직접 출석하지 않는다.조국혁신당 당직자가 상사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고소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