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衡阳市 > 한편, 같은 기간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는 2009년 첫 출간 이후 특별증보판으로 돌아온 유시민 작가의 '청춘의 독서'가 예약판매 기간에만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강의 '빛과 실'(2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저서 '결국 국민이 합니다'(3위)가 뒤를 이었다. 正文
한편, 같은 기간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는 2009년 첫 출간 이후 특별증보판으로 돌아온 유시민 작가의 '청춘의 독서'가 예약판매 기간에만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강의 '빛과 실'(2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저서 '결국 국민이 합니다'(3위)가 뒤를 이었다.
时间:2025-05-12 16:36: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驻马店市 阅读:597次
(责任编辑:海口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앞서 백악관 브리핑룸에 우호적인 매체와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한 일, '멕시코만'을 '미국만'으로 칭하는 것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AP 통신의 취재를 제한한 일 등과 같은 맥락에 있다는 것입니다.
- ·
- ·
- ·산림 당국은 오늘 이곳 함지산에 헬기 42대를 투입했습니다.
- ·
- ·
- ·일단 대법원은 2심과 마찬가지로 고 김문기 처장 관련 이 후보 발언 대부분은 무죄로 판단을 했습니다. 2심 판단 수긍할 수 있다고 본 건데요.
- ·초보 낚시꾼의 낚싯배 승선은 여러모로 눈치가 보일 법하다. 서툰 실력에 혹시 실수라도 해서 폐를 끼칠까 해서다. 하지만 걱정은 붙들어 매도 된다. “어떤 손님이 더 좋냐고요? 베테랑 낚시꾼들은 까다로워요. 고기가 잘 안 잡히면, 불평이 여간 많은 게 아니에요. 웬만해서는 만족하지 않는다는 점도 부담이고요.”
- ·일본에선 이번 쌀 대란을 연호에 맞춰 ‘레이와(令和)의 쌀 소동’으로 부른다. 올해는 레이와 7년이다. 일각에선 더위로 인한 작황이나 해외 관광객 수요를 언급하기도 하지만, 정확한 쌀 부족 원인은 규명되지 않은 상태다. 레이와의 쌀 소동이 시작된 것은 지난해 여름부터다. 쌀 품귀 현상이 일어나자 마트에선 1인당 쌀 구매 제한을 두기도 했다. 일본 정부는 햅쌀이 풀리면 가격이 안정될 것이라고 공언했지만, 가을 추수 기간이 지나서도 쌀 부족은 해결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