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편집 김휘수]
时间:2025-05-12 18:06: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雯婷 阅读:723次
(责任编辑:谢宏)
最新内容
- ·
- ·
- ·하지만, 12.3 비상계엄 직후 한 총리가 내놓은 입장은 위기 상황에 국정 공백이 없어야 한다는 거였습니다.
- ·━
- ·
- ·
- ·1심과 2심은 200만원 수수를 뺀 범행 전부를 유죄로 인정해 하 전 의원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하고, 1억6350만원의 추징을 명령했습니다.
- ·대법원은 지난달 22일 이번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했다. 전원합의체는 조희대 대법원장과 대법관 12명 등 총 13명으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을 겸직하는 노태악 대법관은 선거법 사건이라는 이유로 사건을 회피했다. 이에 조 대법원장을 포함해 12명이 판결에 참여했다.
- ·
- ·
热点内容
- ·
- ·전 씨는 삼성전자에서 중국 D램 반도체회사 창신 메모리테크놀로지(CXMT)로 이직한 뒤 개발비 1조 6000억 원의 삼성전자의 D램 공정 국가 핵심기술을 부정 취득·사용한 혐의를 받는다. CXMT는 중국 지방 정부가 2조 6000억 원을 투자해 설립한 중국 최초의 D램 반도체 회사다.
- ·이승은 기자가 보도합니다.
- ·산림 당국은 “오전 8시를 기해 재발화한 함지산 산불 진화를 완료하고, 뒷불 감시 체제로 전환했다”고 이날 밝혔다. 열화상 카메라상 확인되는 화선이 모두 사라졌다는 게 산림 당국의 설명이다. 산림 당국은 뒷불 감시 체제로 전환 이후에도 헬기 34대를 배치해 망일봉, 원담사, 대각사, 백련사 일대에서 만일의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
- ·어제(30일) HD현대중공업 울산 본사를 방문한 펠란 장관은 정기선 수석부회장과 함께 이지스 구축함 등 함정을 건조하는 특수선 야드를 방문하고, 올해 말 진수를 앞둔 차세대 이지스 구축함 '다산정약용'함도 둘러봤습니다.
- ·◀ 기자 ▶
- ·
- ·
- ·이어 지난달 30일부터 5월 2일까지는 수업 설계와 수업 시연, 상호 평가(피드백) 등의 심화 과정을 운영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