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대구를 글로벌 내륙거점 도시로 도약시키고, 한국형 '대학 국제화' 모델의 비전을 제시하며 지역 혁신과 세계화를 동시에 실현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 취임 후 3년 안에 개헌에 성공하고 자리에서 물러나겠다는 게 핵심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이 본격화한 상황에서 통상 현안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도 내비쳤다.
- ·
- ·
- ·
- ·레고랜드는 지난달 11일 전 세계 유일의 닌자고 테마 롤러코스터 ‘스핀짓주 마스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총 346m 길이의 트랙을 최고 시속 57㎞로 질주하는, 레고랜드 내 어트랙션 중 가장 빠른 속도의 롤러코스터로 탑승객의 무게에 따라 최대 360도까지 회전한다.
- ·
- ·
- ·
热点内容
- ·[속보] 한덕수, 대선 출마 선언… 국민 선택받도록 전력
- ·앞서 백 대표는 지난 3월 열린 주주총회에서 “경영자로서 더욱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다”며 “창립 이래 최고의 호실적에도 불구하고 최근 불거진 원산지 표기 문제 등으로 주주님들께 걱정과 실망을 안겨드려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 ·
- ·
- ·
- ·창원지법 진주지원 형사1부(김기동 부장판사)는 1일 살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10대 A군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했다.
- ·한 후보는 1일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 인터뷰에서 당 안팎의 이른바 반(反)이재명 단일화 논의와 관련 지금 보수의 중심인 국민의힘이 치열한 대선 경선을 벌이고 있다. 거기에 집중해야 한다면서 국민의힘 경선을 예선으로 만들어버리라고 누가 얘기했나. 당원들은 그러면 뭐가 되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 ·
- ·10억 쯤 횡령했다 쳐가지고 막 사람들이 너 10억 왜 이렇게 장부에서 비어 이렇게 얘기했는데 저 사실 그때 제 딸이 깡패들한테 납치당해 가지고 딸 죽인다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줬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