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구체적인 집단 괴롭힘(이지메) 상황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时间:2025-05-12 11:17: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丁小芹 阅读:694次
(责任编辑:卢广仲)
最新内容
- ·
- ·먼저 교육부는 내년부터 초등 1~2학년 간 경미한 사안에 대해 심의 전에 ‘관계 회복 숙려기간’을 시범 도입하기로 했다. 학생 간 갈등을 징계로 처리하기보다 교육지원청의 관계 개선 지원단 등을 통해 먼저 회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교육부는 이 제도가 학령 초기에 정서적 대응력을 기르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보고, 향후 확대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 ·윤 전 대통령은 계엄 과정에서 군·경이 국회와 선관위 등을 진입하고 봉쇄하게 하는 등 의무 없는 일을 하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 ·현대모비스
- ·
- ·침착한 李 정치는 국민이 하는 것
- ·
- ·
- ·
- ·
热点内容
- ·그는 “부산 영사관은 미국과의 인적·문화적 교류를 이어가는 교량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유지하는 중요한 거점”이라며 “부산시는 외교부와 긴밀히 협력해 영사관 존치를 요청하는 것을 넘어 부산의 외교적 위상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
- ·여기에는 모바일 게임, NFT 콘텐츠 플랫폼, 앱 개발 도구 SDK 등도 포함됩니다.
- ·
- ·
- ·
- ·
- ·
- ·
- ·부산디자인진흥원이 운영하는 ‘시민공감디자인단’은 그동안 시민 밀착형·체감형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수요 기반 디자인 실증 사례를 다수 창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