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군사규제 해소가 지역 발전에 새로운 촉매가 될 것이란 기대가 큽니다.
时间:2025-05-12 07:38: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尹子维 阅读:275次
(责任编辑:灰姑娘)
最新内容
- ·
- ·한 AI 기업 대표는 “고품질 데이터 확보 어려움, AI 컴퓨팅 인프라 부족 등 다양한 사업 애로사항이 있지만, 투자가 마르고 있다는 게 가장 큰 애로사항”이라며 “AI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펀드 조성 등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한 전 총리와 단일화에 가장 우호적이었던 김 후보의 입장도 변할 수 있다는 기류가 감지된다. 김 후보 캠프 관계자는 “김 후보와 한 전 총리 모두 욕심 없는 사람들”이라면서도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파기환송 되면서 주변에서 부추김이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 ·“올해 입사한 지 9년 됐어요. 대학 졸업하고 첫 회사로 입사한 곳이 영실업이었는데, 서른 중반인 지금까지 일하고 있으니 저도 꽤 됐네요.(웃음)”
- ·대법원은 법관의 재판업무를 보조해 사건의 충실한 심리와 신속한 해결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더불어민주당 윤여준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1일 국민의힘을 중심으로 '반(反)이재명 빅텐트' 논의가 나오는데 대해 텐트 크기가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 ·
- ·
- ·새끼와 어미가 먹이를 추적하는 모습. 포유류인 상쾡이는 10개월 안팎의 임신 기간을 거쳐 새끼를 낳는다. 주로 멸치와 전어, 오징어 등을 섭취한다. 이번 영상도 어미 상괭이가 갓 태어난 새끼와 함께 숭어 떼를 사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29CM는 6월 3일까지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URAGO)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 ·
热点内容
- ·
- ·외교부 장관에게 주요 우방과 긴밀히 협력해 대한민국에 대한 국제사회의 신뢰를 유지하고, 외교 현안 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철저히 대응하라고 당부했고, 행안부 장관 직무대행에게는 대통령 선거를 한 달여 앞둔 만큼 공정하고 질서 있게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행안부를 비롯한 관계부처와 지방자치단체가 적극 협의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하라고 강조했다.
- ·
- ·올해 대상자는 경기도 거주 초등학교 4학년생과 같은 나이의 학교 밖 청소년까지 포함해 12만3900명이다.
- ·
- ·
- ·한때 2.2㎞까지 형성됐던 화선은 이날 오전 4시30분 기준 약 500m까지 줄었고 오전 8시를 전후해 모두 정리됐다. 오전 7시 기준 산불영향구역은 310㏊로 최초 주불 진화 선언 때보다 50㏊가량 피해가 늘었다.
- ·
- ·이번 사업은 국내 최초로 수익형 민자사업(BTO)과 임대형 민자사업(BTL)을 결합한 ‘혼합형 민자사업’으로 추진된다. BTO는 민간사업자가 일정 기간 사업을 운영해 투자금을 회수하는 방식이며 BTL은 정부로부터 임대료를 받는 구조다. 혼합형은 투자금 회수에 운영 수익과 임대료를 동시에 적용하는 만큼 일반적인 BTO 방식에 비해 사업 위험도가 낮은 것으로 평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