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街头顽童 > ● 이낙연 설명하려면 긴데요. 어느 것이 국민의 삶에 국가의 안위에 진정 보탬이 될 것인가를 최고의 기준으로 삼는 것이 실용이죠. 존 스타인벡이라는 미국 소설가가 있어요. 분노의 포도라는 소설을 쓰신 분. 그 소설에 보면 이런 얘기가 나옵니다. 사람들은 자연을 말하지만, 그 자연이라는 것은 자기 고향이다. 正文
● 이낙연 설명하려면 긴데요. 어느 것이 국민의 삶에 국가의 안위에 진정 보탬이 될 것인가를 최고의 기준으로 삼는 것이 실용이죠. 존 스타인벡이라는 미국 소설가가 있어요. 분노의 포도라는 소설을 쓰신 분. 그 소설에 보면 이런 얘기가 나옵니다. 사람들은 자연을 말하지만, 그 자연이라는 것은 자기 고향이다.
时间:2025-05-12 06:52: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秀卿 阅读:355次
(责任编辑:辛小玲)
最新内容
- ·2일 증권가에 따르면 지난달 외국인들은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서 10조4380억원을 순매도했다.
- ·
- ·
- ·앞서 이 대행은 정부서울청사에서 국가안전보장회의를 주재했다. 이 대행은 국토의 안전을 보전하는 동시에 국민께서 안보 불안으로 조금도 염려하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해야 할 시기라고 밝혔다.
- ·
- ·특히 미국 최대 광고주 중에는 중국 이커머스 업체인 테무와 쉬인이 포함돼 있다. 이들은 벌써 미국 내 디지털 광고 지출을 급격히 줄이고 있는 추세다. 경기도 심상치 않다. 미 상무부가 전날 발표한 미국의 지난 1분기 국내총생산(GDP)은 직전 분기보다 0.3%(속보치, 연율 기준) 감소했다. 2022년 1분기(-1%) 이후 3년 만에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이다. 여기에 더해 메타는 현재 워싱턴DC 연방 법원에서 진행 중인 반독점 소송과 유럽연합(EU)의 디지털 시장법(DMA) 제재 영향 등 규제 리스크도 안고 있다.
- ·
- ·김성진은 마약류 간이시약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이 나왔는데 경찰은 그의 모발과 소변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감정을 의뢰한 상태다.
- ·K뮤지컬 ‘어쩌면 해피 엔딩’(Maybe Happy Ending)이 미국 공연계 최고 권위의 토니상에 작품상 등 10개 부문에서 후보로 올랐다. 오는 6월 8일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개최되는 제78회 토니상은 1일(현지시간) 부문별 후보 리스트를 발표했다.
- ·자이텍스 노스 스타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박람회인 ‘자이텍스 글로벌(GITEX GLOBAL)’에서 독립해 개최되는 스타트업 전문 행사다.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다. 지난해에는 블록체인, 인공지능(AI), 웹3, 핀테크, 사이버보안 등 첨단 기술을 주제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1733개 스타트업과 1000개 이상의 투자사가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热点内容
- ·
- ·
- ·
- ·△ 카카오톡 : 채팅창에서 ‘돋보기’ 클릭 후 ‘문화일보’를 검색. 이후 ‘채팅하기’를 눌러 사연 전송
- ·이달 말 개장하는 우이천(강북) 수변활력거점에는 벚꽃길과 북한산을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는 입지를 활용해 수변 스탠드와 테라스가 조성됐다. 시는 강북구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이천 인근 백년시장과 연계한 ‘주말 차 없는 거리’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 우이천에 직접 들어가 하천을 즐길 수 있는 ‘수변체험공간’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할 계획이다.
- ·이번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신규 필드 ‘디트슈타인’과 던전 ‘몽환의 미궁’이 공개됐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 ‘각성’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개인 간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길드 간 공성전 등 향후 업데이트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 ·민간의 빈집 활용을 활성화할 수 있게 농어촌지역 내 빈집을 이용한 '농어촌 빈집재생민박업', 빈집 소유자 대신 빈집을 관리·운영하는 '빈집관리업'도 신설합니다.
- ·
- ·이에 따라 세종시의 미분양 문제도 해소되고 있다. 국토부에 따르면 세종시의 '준공 전 미분양'은 지난해 10월부터 6개월간 '0가구'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3월 기준 부산(2051가구), 대구(5925가구), 대전(1289가구), 광주(950가구), 인천(969가구), 울산(2816가구) 등 광역시의 '준공 전 미분양' 물량이 전체 미분양 물량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점과 비교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