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岳阳市 > 그 해답을 트럼프의 책 『거래의 기술(The Art of the Deal)』에서 찾아보고자 한다. 그의 11가지 협상 원칙 중 다섯 번째 원칙은 이렇다. "지렛대를 사용하라". 正文
그 해답을 트럼프의 책 『거래의 기술(The Art of the Deal)』에서 찾아보고자 한다. 그의 11가지 협상 원칙 중 다섯 번째 원칙은 이렇다. "지렛대를 사용하라".
时间:2025-05-12 10:33: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忠县 阅读:524次
(责任编辑:商洛市)
最新内容
- ·서울시가 오는 24일 개최하는 바이오블리츠 서울 온·오프라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는 '생물다양성 탐사 주간'을 운영한다. 바이오블리츠란 생물을 뜻하는 '바이오(Bio)'와 대공습을 뜻하는 '블리츠(Blitz)'의 합성어로 24시간 동안 생물 전문가와 일반인이 주어진 장소에서 최대한 많은 생물종을 찾아 목록으로 만드는 행사다.
- ·
- ·
-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중랑천변에 유채꽃이 개화해 노란 꽃물결로 장관을 이루고 있다고 2일 밝혔다.
- ·
- ·
- ·데일카네기트레이닝은 ‘인간관계론(How to Win Friends and Influence People)’, ‘스트레스론(How to Stop Worrying and Start Living)’ 등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저자인 데일 카네기가 1912년 뉴욕에서 시작한 성인 교육 프로그램(<데일카네기코스 Dale Carnegie Course>)에 뿌리를 두고 있다. 카네기의 교육은 효과적인 인간관계와 소통, 리더십 문제 해결을 돕는 핵심 원칙들을 기반으로 한다. 비난과 불평의 부정적인 태도를 칭찬과 인정, 경청과 소통의 긍정적인 문화로 바꾸는 데일카네기의 인간관계 원칙은 지난 112년간 전 세계 85개국에 전파되어 수많은 개인과 조직의 성장에 영향을 미쳐왔다.
- ·
- ·이날 거리에는 집회 참석자들이 상당수 몰리면서 일대 혼란도 있었다. 집회는 오후 2시 30분으로 예정돼 있었지만, 건설노조, 서비스연맹, 공공운수, 언론노조, KT노조 등이 인근에서 사전 대회를 한 후 숭례문으로 행진해오면서 주위가 혼잡해졌다. 도로 한쪽을 빽빽이 메운 이들은 무리지어 “일자리를 쟁취하자” “불법고용 처벌하라” 등 구호를 외쳤다.
- ·신고가 접수되면 해양경찰이 현장을 조사하고 사실관계를 확인한 뒤 포상금 지급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절차에 따라 최소 5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포상금을 지급한다.
热点内容
- ·
- ·
- ·대법원의 신속 심리에 대해선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대선에 국민 관심이 크고 유력 대권주자인 이 후보의 피선거권 여부가 달려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 사법부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 ·동족 지식청년들의 '밸 없는 꼴'들을 지켜보면서 장준하는 몇 동료들과 일본놈들이 먹다 남긴 밥찌꺼기는 먹지 말자는 이른바 '잔반불식동맹(殘飯不食同盟)'을 만들었다. 아무리 배가 고프더라도 자존심만은 지키자는 생각이었다. 장준하는 이 부대에서 뒷날 한국육군의 최고 책임자가 된 모 인사의 비굴하기 그지 없는 행태를 지켜봐야 했다. 한국인 탈출병을 찔러죽이겠다고 일본칼을 들고 설치던 그에게 따끔하게 일침을 가했던 일화를 수기 <돌베개>에서 자세히 설명했다. 일군에 남아 진급하던 그는 한국육군 참모총장이 되었다.
- ·
- ·
- ·
- ·
- ·
- ·국물 라면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작인 보들보들 치즈볶음면은 해외에서 먼저 출시가 됐습니다. 2022년 4월 미국, 2023년 10월 중국에서 선보였습니다. 해외에서 인기를 끌자, 오뚜기는 보들보들 치즈라면을 지난해 6개월가량 SSG닷컴을 통해 국내에서 한정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라면 이외에도 오뚜기는 중국과 일본에서 판매 중이던 ‘허니머스타드소스 스모크’를 국내에서 ‘스모키허니머스타드’로 지난 2022년 출시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