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 커 열흘 만에. 그때 어떤 생각이 드셨어요? 이번엔 그거를 반면교사로 삼을만한 포인트가 있습니까?
时间:2025-05-12 09:44: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苗栗县 阅读:674次
(责任编辑:太原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김 지사는 대법원 판결 직후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대법원마저 정치에 나선 것이냐. 더 큰 혼란만을 남겼다”면서 “전례 없는 조속 판결로 대선에 영향을 주겠다는 것은 아닌지 의구심마저 든다”고 적었다.
- ·전문직업 평생교육 허브센터 프로젝트에는 지역 평생·직업교육 체계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8개 과제에 8개 대학을 선정했다. 초연결 공유캠퍼스 프로젝트의 경우 대학이 보유한 교육인프라를 공동 활용하고 대학을 창업허브로 육성하기 위해 7개 과제에 6개 대학을 선정했다.
- ·경기 부천시는 산업단지 외 지식산업센터 입주 가능 업종을 종합·전문 건설업, 전기·정보통신·소방시설 공사업 등 4개 분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 ·경북도는 이와 함께 10개 전담여행사를 통해 기부와 관광을 결합한 ‘기부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 ·민주당이 대법원의 판결을 '대선 개입'이라고 주장하는 데 대해서는 6·3·3원칙(1심 6개월, 2심·3심 3개월)에 따르면 (이 후보 선거법) 사건은 벌써 끝났어야 하는데 이 후보가 재판을 지연했고 법원이 제대로 대응하지 못해서 1심이 2년 이상 늘어졌던 것이라고 반박했다.
- ·잦은 탄핵으로 인한 정국 혼란과 국정 공백이 대외신인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도 심각한 문제로 꼽힌다. 글로벌 신용평가사와 금융사들이 최 전 부총리의 사퇴를 한국의 정치 불안 가중 신호로 해석할 가능성이 있다.
- ·국무총리와 경제부총리의 연이은 사퇴로 바로 아래 서열인 사회부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아 경제부총리와 사회부총리 역할까지 '1인 3역'을 하는 것은 사상 초유의 일입니다.
- ·
- ·
- ·대법원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대법정에서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상고심 선고기일을 열고 대법원장과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 의견으로 원심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환송한다고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