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南省 > 문제는 디지털 리터러시 격차가 점점 더 벌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IT 기술이 인간의 학습 속도와 적응 능력을 압도할 정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불과 10여 년 전만 해도 이메일을 보내고 인터넷 검색을 할 줄 알면 디지털에 밝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인공지능(AI) 챗봇을 이용한 고객 상담, 키오스크를 통한 무인 주문, 모바일 인증서 관리,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용 등 복잡하고 다양한 기술이 일상 곳곳에 스며들었습니다. 기술 발전의 속도는 인간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디지털 리터러시 문제는 이제 특정 세대만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모두 직면한 보편적인 사회 문제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正文
문제는 디지털 리터러시 격차가 점점 더 벌어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IT 기술이 인간의 학습 속도와 적응 능력을 압도할 정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불과 10여 년 전만 해도 이메일을 보내고 인터넷 검색을 할 줄 알면 디지털에 밝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인공지능(AI) 챗봇을 이용한 고객 상담, 키오스크를 통한 무인 주문, 모바일 인증서 관리,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용 등 복잡하고 다양한 기술이 일상 곳곳에 스며들었습니다. 기술 발전의 속도는 인간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디지털 리터러시 문제는 이제 특정 세대만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모두 직면한 보편적인 사회 문제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06:33: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捡稻穗 阅读:236次
(责任编辑:林育群)
最新内容
- ·
- ·웅진이 연이틀 급등하며 52주 최고가를 경신했다. 상조회사 프리드라이프를 인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가에 불이 붙었다.
- ·
- ·이번 MARS 2025 에서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AI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함께 구성된다. 시는 어린이 방문객을 위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미래 세대가 자연스럽게 AI 기술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AI 와 관련된 컨퍼런스, 강연, 체험형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 ·반려견을 무작정 피곤하게 하는 게 아니라, 건강한 식으로 피곤하게 해주어야 한다. 우선은 자신의 반려견이 기질적으로 운동이나 장난감을 너무 좋아한다면, 그것을 보호자와 규칙에 따라서 조절하는 교육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우리가 이룬 그 어떤 것도 어느 한 세력의 공적이 아닙니다. 하루 하루 열심히 살아온 우리 국민 모두의 공적이며, 따라서 그 열매도 모두에게 돌아가야 합니다. 좋은 일자리, 쾌적한 주택, 편리한 교통, 질 좋은 의료, 세심한 육아지원, 든든한 노후 보장. 이런 일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들을 찾아 최고의 내각, 일하는 내각을 구성하고, 그분들이 책임지고 실질적인 성과를 이뤄내도록 치열하게 독려하겠습니다. 사회 모든 분야에서 국민통합과 약자동행이 이루어지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 ·[헤럴드경제=노아름 기자] 타이어뱅크가 에어프레미아 지분을 추가매입하며 경영권을 확보했다. 당초 대명소노그룹과 타이어뱅크 간 경영권분쟁이 예상됐으나 대명 측이 보유지분을 타이어뱅크에 팔기로 결정하면서 지분율 경쟁없이 에어프레미아의 지분구조가 단순화됐다.
- ·
- ·
- ·
热点内容
- ·
- ·코스닥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에서는 알테오젠(1.85%)·HLB(1.41%)·휴젤(0.68%)·클래시스(0.47%)·파마리서치(3.05%)·리가켐바이오(1.24%)·펩트론(1.96%) 등이 올랐고, 에코프로비엠(-0.30%)·에코프로(-1.76%)·레인보우로보틱스(-0.18%) 등은 떨어지고 있다.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세부적으로 보면 무가 60% 가까이 올랐고, 배추 15.6%, 고등어 11.6%, 돼지고기가 6.8% 오르는 등 생활밀접 품목을 중심으로 물가 부담이 계속되는 모습입니다.
- ·이어 중국 조선소 내에서 CSSC 수주 점유율은 가스선, 중형 컨테이너선, 대형 원유운반선에서 높다며 CSSC의 잔고 내 비중국계 해운사 발주 비중이 높은 선종은 LPGc, 컨테이너, 탱커에서 높기 때문에 향후 한국 조선업의 전반적인 수주 점유율이 증가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 ·좌광천의 총 면적은 12.2ha로 101종 51만 본의 식물이 이곳에서 자생하고 있습니다.
- ·
- ·탄핵 선고가 내려진 한 달 전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차기 대선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국민과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심판이 직접 선거에 뛰어들겠다고 나서게 됐습니다. 돌이켜보면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직후부터 '한덕수 차출론'은 피어올랐습니다.
- ·검사의 수사·소추권이 문제가 됐던 이른바 '검수완박' 권한쟁의심판 사건에서 당시 헌법재판소의 이선애·이은애·이종석·이영진 헌법재판관은 각하 결정에 대한 반대의견을 남기면서 형사상 소추는 심판기관과 분리된 소추권자가 유죄 판결 및 적정한 처벌을 구하는 활동으로, 소추 기능은 공소의 제기와 유지 여부의 결정 및 공개된 법정에서 피고인의 상대방 당사자로서 수행하는 변론 및 입증 활동, 이에 관한 법원의 재판에 대한 불복 등을 포함한다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