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영유권 분쟁지인 카슈미르에서 발생한 관광객 테러 이후 인도와 파키스탄 간 갈등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 ·이날 파기환송 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의 경우 아직 서울고법에 소송기록이 접수되지는 않았다. 서울고법은 소송기록을 받고 재판부를 배당한 뒤 본격적인 심리에 착수한다.
- ·그 결과, 사카린은 세균이 생물막(항생제를 막는 데 도움이 되는 끈적끈적한 보호층)을 형성하는 것을 막는 것을 발견했다. 이는 사카린이 다양한 독성 관련 표현형을 억제할 수 있으며, 다균성 생물막을 예방하고 파괴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 ·[스티븐 밀러/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 : 만약 우리가 지금과 같은 길을 계속 갔다면, 몇 년 안에 미국 자동차 산업은 완전히 사라졌을 겁니다.]
- ·
- ·
- ·2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중앙지검 명태균 의혹 전담수사팀(팀장 이지형 차장검사)은 명씨로부터 2021년 1월 20일 국민의힘 광진구을 당협사무실에서 김영선 전 국민의힘 의원과 함께 오 시장을 만났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 ·
- ·
- ·
热点内容
- ·
- ·
- ·또한 각 소방서에서는 사찰 구조, 진입로, 소방차 배치계획 등을 고려한 도상훈련도 실시해 실제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
- ·
- ·기업들의 불안도 가중되고 있다.
- ·계양경찰서는 키즈카페 업주와 직원을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로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
- ·재판부는 피고인이 수사단계에서 공탁한 금액을 피해자가 당심에서 수령해 피해가 상당 부분 회복되었을 것으로 보이는 점 등을 고려했다며 감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뉴욕증시가 마이크로소프트(MS)와 메타 등의 예상치를 웃돈 호실적에 낙관론이 확산하면서 강세 마감했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