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아들을 괴롭힌 일진을 붙잡아 훈계하다가 도리어 성추행으로 고소를 당했다는 50대 남성의 하소연이 전해졌다.
时间:2025-05-12 11:27: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平顶山市 阅读:700次
(责任编辑:澳门市望德堂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홍 수석대변인은 “대법원의 행태로 인해 대한민국 사법부의 권위와 신뢰는 땅바닥에 떨어졌다”며 “오늘 오후 3시 대법원 선고에 이어 4시 한덕수 대행이 사임했다, 절로 기가 막힌 타이밍에 의혹의 눈초리는 당연하다”고 말했습니다.
-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개별공시지가는 재산세, 양도소득세, 상속세 등 각종 과세의 부과 기준과 건강보험료 산정기준으로 활용되므로,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이의신청 기간 내에 개별공시지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관내 7개 아동·청소년 시설에서 체험 활동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검찰은 1심과 2심에서 모두 박 씨에게 법정 최고형인 ‘사형’을 구형했으나 재판부는 무기징역형을 유지했다.
- ·과기부는 매년 국가연구개발사업을 수행하는 부처들과 연구개발(R&D) 예산전략회의를 개최해 내년 예산도 중점사항을 조율하고, 신규사업 점검 등 국가연구개발예산 배분·조정에 필요한 사항을 공유해 왔다.
- ·
- ·[구마가이/주부 :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요. 근처 슈퍼에 몇 포대 있어서 쌀을 산 적은 있는데, 비축미는 산 적이 없어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