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 이낙연 그렇습니다. 계엄에 따른 내란 사태는 이른바 우두머리가 파면되고, 매주 재판에 불려 나가는 상황이고 한 20명쯤 됩니까? 공범 또는 정범에 해당되는 사람들이 모두 면직되고 재판받고 있죠. 그 정도라면 굵은 줄기는 가닥이 잡혔다. 이렇게 봐야 하는데 아까 법치주의에 대한 위협, 이것은 현재도 계속되고 있지만, 미래도 계속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많이 걱정하고 있다 이 말씀을 드립니다.!

● 이낙연 그렇습니다. 계엄에 따른 내란 사태는 이른바 우두머리가 파면되고, 매주 재판에 불려 나가는 상황이고 한 20명쯤 됩니까? 공범 또는 정범에 해당되는 사람들이 모두 면직되고 재판받고 있죠. 그 정도라면 굵은 줄기는 가닥이 잡혔다. 이렇게 봐야 하는데 아까 법치주의에 대한 위협, 이것은 현재도 계속되고 있지만, 미래도 계속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많이 걱정하고 있다 이 말씀을 드립니다.

时间:2025-05-12 03:51: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市花地玛堂区 阅读:138次

(责任编辑:济南市)

相关内容
  • 이 후보는 2021년 민주당 대선 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나와 대장동 핵심 실무자였던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사업 1처장을 모른다'고 한 발언하고, 경기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의 용도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됐다.
推荐内容
  • 경기도는 공군 전투기 오폭 사고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포천시 이동면의 피해 주민 5천여명에게 일상회복지원금 지급을 완료했습니다.
  • 소방당국은 장비 33대와 인력 90여명을 동원해 약 44분 만에 불을 껐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