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香兰 > 이번 계약은 지난 15일부터 3일간 아부다비에서 열린 ‘2025 아부다비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ADGHW)’ 현장에서 진행됐으며,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와 알자비 그룹 회장 등 양측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계약 체결식이 열렸다. 正文
이번 계약은 지난 15일부터 3일간 아부다비에서 열린 ‘2025 아부다비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ADGHW)’ 현장에서 진행됐으며,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와 알자비 그룹 회장 등 양측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계약 체결식이 열렸다.
时间:2025-05-12 17:18: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蔡小虎 阅读:623次
(责任编辑:毛阿敏)
最新内容
- ·[서울경제]
- ·
- ·
- ·문제는 남은 재판 절차와 최종 형량이다. 서울고법이 서둘러 재판부를 배당하고 기일을 지정하더라도 대선 후보 등록일 전에 선고를 할 수 있을지는 불분명하다. 기술적으로는 법원이 오늘이라도 선고기일을 지정할 수 있다. 그러나 재판 서류가 피고인에게 송달되는데 걸리는 기간 등을 감안하면 최종 확정판결 선고가 후보 등록일을 넘길 수도 있다. 이론상으로는 이 후보가 파기 환송심 선고에 불복하고 재상고할 수도 있다. 만일 서울고법이 후보등록일을 넘기면서 이 후보에게 벌금 100만원 이상을 선고한다면 상황은 매우 심각하다. 민주당의 후보가 없는 상태에서 대선을 치러야 하기 때문이다.
- ·또한 임 위원장은 “고령사회로 진입한 지금, 가족과 이웃은 물론 행정기관 모두가 어르신 안전망 구축에 나서야 한다”며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구조와 치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제도 홍보와 등록 지원이 병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
- ·
- ·
- ·이승원 경제부시장은 이번 동행축제는 우리지역 상권을 살리고 소중한 자리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소상공인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가족, 이웃과 함께 즐기러 나오셔서 동행의 의미를 나눠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날 오후에는 대미 투자를 발표한 20여명의 글로벌 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이 백악관으로 소집된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이 이들을 일일이 호명하며 투자를 칭찬했다. 그는 “이 방에 모인 기업들은 총 2조 달러(2860조원) 이상의 신규 (대미) 투자를 발표했다”며 “전체적으로는 8조 달러(1경 1439조원)에 이르는데, 미국 역사상 전례 없는 일”이라고 자화자찬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