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품목 성질별로 상품은 전년 동월 대비 1.7% 올랐다. 농축수산물은 1.5%, 공업제품은 1.5%, 전기·가스·수도는 3.1% 각각 상승했다.
- ·
- ·1일 포천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해부터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21개 농가에 59명의 계절근로자를 배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66개 농가가 189명의 외국인 계절근로자 채용을 희망하는 등 채용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
- ·사건 접수 34일 만에 이뤄지는 이례적으로 빠른 선고
- ·일부 중앙차로 정류소에서는 선행 차량의 장시간 정류소 정차 및 의도적 지연 운행 등으로 인해 소위 '버스열차'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 ·
- ·
-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 ·
- ·아이더 관계자는 “최근 냉감웨어는 단순 기능성에서 벗어나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데일리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10여년간 축적해온 아이더만의 오랜 냉감 기술력과 노하우로 한 여름에 입는 차가운 스웨터를 구현한 아이스온 시리즈와 함께 올여름 쾌적하면서도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박영민 기자] 대한민국 물티슈 브랜드베베숲이 5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스킨케어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热点内容
- ·1일(현지시간) 노동절을 맞아 세계 곳곳에서 열린 집회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성토의 장으로 변했습니다.
- ·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어려운 상황 속 최단기간 내에 추경이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예결위원장과 양당 간사에 감사하다”며 “국민이 추경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정부는 신속 집행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이데일리 김한영 기자]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유죄 취지 파기 환송 결정이 내려진 것에 대해 “대통령 후보 자격을 상실했다”며 자진 사퇴를 촉구했다.
-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행사기간 동안 행사제품 특별혜택, ‘메이플자이’ 입주고객 특별혜택, 웨딩고객 특별혜택, 입주/이사고객 특별혜택, 소상공인 및 임직원, 군공무원 특별혜택, 에코베스트샵 이벤트, 금액대별 사은품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 ·공주 엔니갈디난나의 삶이 담긴 점토판을 통해 사제, 악사, 직조공 등 여러 직업을 갖고 살아가던 여성들을 상상할 수 있다. 책의 설명대로라면 우리가 남긴 사소한 메모들도 수천, 수만 년이 지나면 21세기 현대인의 삶을 유추할 ‘유물’이 될 테다. 384쪽, 2만5000원.
- ·대한민국 정치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