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图木舒克市 > 앞서 하 변호사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시민단체는 검찰총장과 서울중앙지검장을 상대로 특수활동비·업무추진비·특정업무경비 집행 내역을 공개하라며 소송을 내 최종 승소한 바 있습니다. 正文
앞서 하 변호사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시민단체는 검찰총장과 서울중앙지검장을 상대로 특수활동비·업무추진비·특정업무경비 집행 내역을 공개하라며 소송을 내 최종 승소한 바 있습니다.
时间:2025-05-12 11:15: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孙明 阅读:765次
(责任编辑:徐乃麟)
最新内容
热点内容
- ·유형별로 보면 차입금 과다(28건)와 편법 증여(11건)가 많았다. 허위신고와 기타는 각 1건, 30건이었다.
- ·'해치의 놀이방'에서는 해치네컷 부스가 운영되며 '해치의 수영장'은 컬러풀한 볼풀장·블록존 등 어린이를 위한 놀이공간이 마련된다. '해치의 옷장'에서는 썬캡,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 만들기와 티셔츠 커스텀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근로자의 날' 법정기념일 명칭을 '노동절'로 바꿔 노동 존중의 가치를 바로 세울 것이라고 1일 밝혔다.
- ·
- ·윤 전 대통령이 파면된 날에는 권한대행으로서 차기 대선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캠프 내에선 최근 한 총리와의 단일화를 두고 ‘한덕수 추대’와 ‘김문수 지지’ 세력이 양분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 후보 캠프 관계자는 “경선 초반에는 한 총리를 밀어주자는 분위기가 주류였는데 최근 김 후보 중심으로 단일화가 돼야 한다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 ·
- ·
- ·러시아 외무부는 성명에서, 사람이 붐비는 시장에서 최대한 많은 민간인 사상자를 내기 위해 공휴일에 맞춰 의도적으로 공격한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 ·
- ·서울시가 마포·성동·광진·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중점검을 추진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허위 매물 광고 등 시장 교란 행위를 면밀히 조사하고 있으며, 향후 위법 사항이 확인될 경우 끝까지 추적해 엄정 대응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