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아침 기온 어제보다 2도~11도가량 낮습니다.
- ·
- ·
-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만 2세 이전에 미디어를 하루 2시간 이상 본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언어 발달 지연 가능성이 더 높았다. 또 미디어 사용 시간이 증가할수록 발달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수면 시간과 질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책은 “백번 양보하더라도 24개월 이전, 그중에서도 18개월 이전의 영유아에게는 미디어 노출을 ‘전혀’ 하지 말아야 한다”고 거듭 강조한다.
- ·▶만삭의 몸으로 바닷속 유영하는 상괭이 포착
- ·
- ·아침까지 충남과 호남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겠습니다.
- ·
- ·
热点内容
- ·이어 4일 열리는 최갑석 가요제에는 또 다른 트롯대세인 김희재에 더해 트롯다람쥐 강혜연, 중년들의 마음을 녹여줄 구창모와 전종혁 등이 출연하여 가요제 무대를 더욱 빚낸다.
- ·
- ·
- ·또 월드는 글로벌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서클(Circle)과 협력해, 월드 체인(World Chain)에 USD코인(USDC) 및 차세대 크로스체인 전송 프로토콜(Cross-Chain Transfer Protocol)을 통합한다.스테이블코인은 달러화 등 기존 화폐에 연동돼, 가격 변동성을 최소화한 암호화폐를 의미한다.
- ·
- ·▶국민께 드리는 말씀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
- ·
- ·전문가들은 이번 대법원 결정이 중도·보수 유권자에 미치는 영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정치 컨설턴트인 윤태곤 더모아 정치분석실장은 “12·3 비상계엄 이후 흩어진 보수층이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를 고리로 결집할 것이고, 특히 관망하던 중도 보수층까지 움직일 수 있다”고 말했다. 신율 명지대 교수는 “진보층은 흔들리지 않겠지만, 중도층에는 아무래도 영향이 있을 것”이라며 “다만 이번 판결로 영향을 받을 중도층을 국민의힘이 온전하게 담아낼 수 있을지는 또 다른 문제”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