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숙 의원 "노인요양기관 모니터링 시스템 개선 및 김건희 일가가 운영하는 요양원 등 진상규명 필요"
时间:2025-05-12 17:12: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吉林省 阅读:619次
(责任编辑:佛山市)
最新内容
- ·
- ·
- ·올해 김해시 개별공시지가는 평균 1.88% 올랐다. 지난해 0.76%에 비하면 소폭 상승한 수치지만, 정부의 올해 표준지가 상승률인 2.73%보다는 낮았다. 또한 김해시 개별공시지가가 2021년 8.83%, 2022년 8.43%, 2023년 6.13%인 점을 고려하면 올해 상승 폭은 낮은 편이다.
- ·
- ·주요 개편 내용은 △‘어선안전조업법’과 ‘중대재해처벌법’ 개정사항 반영 △이해도 향상을 위한 인포그래픽 중심 개편 △현장 편의성 강화를 위한 매뉴얼 간소화 △외국인 선원을 위한 번역본 제공 등으로, 어업 현장에서 쉽게 적용 가능한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 ·
- ·금전-△ 애정-△ 건강-△
- ·이번 캠페인은 카카오톡을 통해 대화 같은 송금 문화를 선도해 온 카카오페이가 역설적으로 소중한 ‘마음’을 직접 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다가오는 어버이날에는 디지털 소통 대신 부모님을 직접 찾아뵙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갖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 ·
- ·
热点内容
- ·현재 시행되고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넘어서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심폐소생술 교육 및 연령별 맞춤형 심폐소생술 교육을 강화해야 할 시점이 다가왔다고 볼 수 있다. 심폐소생술과 더불어 환자의 생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자동심장충격기의 경우 사람이 붐비는 곳에 설치하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 ·
- ·금전-△ 애정-△ 건강-◎
- ·경상북도는 이와 함께 10개 전담여행사를 통해 관광객이 산불 피해지역 여행에 참여하면참가 인원당 피해 복구 기부금 만 원이자동 적립되는 기부 여행 상품도 만들기로 했습니다.
- ·가만히 들어보니 오래 전 사랑을 속삭이면서 팔공산 케이블카에 데이트를 하러 왔고, 올라온 김에 이곳에 자물쇠를 걸었다는 것이었다. 물론 당시 두 사람이 건 자물쇠는 다음 사람이 걸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미 철거됐을 게 뻔하다. 그래도 노부부는 젊었을 적 추억을 잊지 못해 다시 올라와 자물쇠의 기억을 되살리고 있는 것이다. 그들의 자물쇠는 없어졌겠지만 사랑만은 사라지지 않고 남아 아직까지 둘을 이어주고 있다.
- ·지난 4월 1일 경남 산청소방서 방문을 시작으로 4월 18일에는 산불피해가 가장 컸던 경북 예천소방서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으며, 4월 21일에는 항만소방서 의용소방대가 경북 영덕군청, 4월 29일은 기장소방서 의용소방대에서 경북지역 피해복구 성금을 기탁하는 등 부산시 의용소방대 전체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산불피해 복구 지원에 힘을 보태고 있다.
- ·금전-○ 애정-X 건강-○
- ·#임신부 #인프라 #기념식 #인제군 #사업단강원도교육청과 강원도민일보가 이달 춘천·원주·강릉에서 각각 도내 중학생과 학부모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강원 직업교육 설명회를 개최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