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대상은 울산 거주하는 대학생과 졸업 3년 이내 미취업 청년이다.
时间:2025-05-12 06:52: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杰 阅读:247次
(责任编辑:лӨӨ)
最新内容
- ·
- ·
- ·대우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화성 동탄2신도시 A76-2BL에서 ‘동탄 포레파크 자연앤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동, 전용면적 84~142㎡ 총 1524가구 규모다. 민간참여형 공공분양 사업으로 공급되며, 동탄호수공원 생활권에 자리해 있다.
- ·
- ·
- ·
- ·현금이 최고, 방어형 자산에 몰리는 올드리치하나은행 리포트에 따르면 부자들의 올해 자산운용 계획은 불황형 투자였다. 가장 높은 투자 의향을 보인 자산은 예금(40.4%)이었다. 금리인하 국면이 예고됐지만 안전하게 유동자산을 확보하려는 심리가 강했다. 예금 다음으로는 불황형 자산의 대표격인 금(32.2%)과 금리하락 시 가격이 오르는 채권(32.0%) 선호가 높았다. 개별 주식투자보다 위험을 줄이는 상장지수펀드(ETF·29.2%), 직접 종목을 고르는 주식(29.0%)도 고르게 선택했다.
- ·
- ·세 번째 안건으로 '새만금호 내 불법어업 관련 단속·관리체계 개선대책(안)'을 논의했다. 새만금호 내에는 어업 보상(1995∼2009)이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선들이 조업 중이며, 이에 대한 단속·관리와 안전조치는 필요한 실정이다.
- ·-그럼 휴메딕스인가.
热点内容
- ·
- ·
- ·그 여성들이 다 아버지 같은 사람하고 결혼하겠어요?(□□ 국제결혼
- ·
- ·국민의힘 최종 대선 경선을 치르고 있는 한동훈 후보가 2일 '보수의 심장' 대구에서 손 편지를 써서 올리며 지지를 호소했다.
- ·(끝)
- ·민주당 선대위의 핵심 키워드로는 ‘통합’과 ‘경청’, ‘현장’ 세 가지가 제시됐다. 김윤덕 사무총장은 선대위 출범에 앞서 이날 오전 진행한 선대위 인선안 발표에서 “이번 선대위 인선에서 가장 역점을 둔 것은 국민통합”이라고 강조했다. 또 “선대위가 추진할 핵심적인 내용은 경청”이라며 “대선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집권해서 활동할 때 반영할 수 있도록 경청하겠다는 의미로 ‘경청 투어’ 방식의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 사무총장은 현장의 중요성도 강조하며 “주요 인사들이 지역에 사실상 정착해 골목골목까지 현장에 가 국민을 만나고 목소리를 들어 정책과 이후 활동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중국인들이 최근 10개월 동안 국내에서 우리나라 군부대와 정보시설 등을 무단으로 촬영한 사례가 최소 11건 적발된 것으로 파악됐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된 북한군 중 사망 600여명을 포함해 총 4700여명의 사상자가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또 다음 달 9일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러시아의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기념행사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참석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왔다.
- ·
- ·
- ·그는 이날 종로구에서 비(非)전형 노동자들과 간담회를 한 뒤 기자들과 만나 대법원 선고 결과에 대해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고 생각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