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百色市 > 동해안-신가평 초고압 직류송전(HVDC) 선로는 66개월, 북당진-신탕정 송전선로는 150개월 이상 지연된 것이 대표적이다. '345kV 북당진-신탕정 송전선로'는 당초 2012년 착공 예정이었으나 주민 반대로 150개월 이상 지연되기도 했다. 正文
동해안-신가평 초고압 직류송전(HVDC) 선로는 66개월, 북당진-신탕정 송전선로는 150개월 이상 지연된 것이 대표적이다. '345kV 북당진-신탕정 송전선로'는 당초 2012년 착공 예정이었으나 주민 반대로 150개월 이상 지연되기도 했다.
时间:2025-05-12 10:19: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果洛藏族自治州 阅读:371次
(责任编辑:怒江傈僳族自治州)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검찰은 압수한 김 여사의 휴대전화를 분석하며 '건진법사'와의 연결 고리를 찾고 있는데, 김 여사는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에 휴대전화를 새로 개통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
- ·남성은 교통카드를 개찰기에 태그했지만 문이 열리지 않자 인근에 있던 사회복무요원에게 항의했다. 당시 당직 근무 중이던 A씨가 현장에 출동하자, 다짜고짜 뺨을 때리고 주먹으로 턱을 가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 ·[파이낸셜뉴스] 미국의 한 의사가 자신의 얼굴 한 쪽에만 보톡스를 주사해 일명 '반쪽 실험' 영상을 공개했다.
- ·카카오톡 인공지능(AI) 챗봇 상담시스템도 도입해 미국의 관세부과 절차, 원산지 증명 등 관세분야 특화 상담을 지원한다. 이달부터 화장품 분야 관세정책 설명회를 15회 개최하고 관세청에서는 화장품에 대한 원산지 증명 발급절차를 국내 제조 확인서 등으로 간소화한다.
- ·
- ·
-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울산시와 전남도가 미래 이동수단 산업과 관련한 보행자와 탑승자 충돌 안전성 기반 구축사업을 함께 추진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