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时间:2025-05-12 17:46: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津南区 阅读:892次
(责任编辑:云浮市)
最新内容
- ·이번에 도입된 모바일 서비스는 건강검진 후 구강검진 결과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용자는 병원에서 결과지를 기다리거나 종이로 출력된 결과를 보관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과를 열람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검진 후 대기 시간 단축은 물론 고객 편의성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지난달 가계대출 증가세는 은행이 주도했다. 5대 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의 4월 29일 기준 가계대출 잔액은 742조 3253억 원으로, 3월 말(738조 5511억 원)보다 3조 7742억 원 많았다. 지난 29일까지 기준으로 지난해 9월(+5조 6000억 원) 이후 월간 기준으로 7개월 만에 가장 큰 증가 폭이다.
- ·
- ·이어 짜고 치는 것처럼 대법원 판결이 나자마자 한덕수는 총리직을 사퇴했고 오늘 대선 출마를 선언한다고 한다며 대선판을 뒤흔들어서 대선 결과를 바꾸고 내란을 지속하려는 조직적 공작이 착착 진행되고 밖에 볼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 ·수주 가격 외에도 체코 측이 원하는 '60% 현지화율 목표'와 '미국 웨스팅하우스 몫' 변수가 체코 원전 사업의 수익성 확보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이 중 웨스팅하우스와의 관계 문제는 체코 원전 사업 수익률에 보다 직접적 영향을 줄 요인으로 손꼽힌다. 한수원·한전과 웨스팅하우스는 지난 1월 전격적으로 지식재산권 분쟁을 풀고 제3국 시장 진출에 협력하기로 했다.12·3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추가로 기소했다. 검찰은 비상계엄을 선포한 상황에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를 적용해 재판에 넘겼다. 검찰이 윤 전 대통령을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구속기소 한 지 석 달여 만이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
- ·
- ·그러면서 이 돈은 윤 의원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했다. 아울러 (피의자 신분이 아님에도) 언론에서 악의적인 프레임을 씌우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취재에 응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한편 윤 의원도 앞서 입장문을 통해 건진법사 전씨의 공천 요구나 인사 청탁을 들어줄 위치에 있지 않았다. 대가 등 금전 거래를 했다는 사실은 더더욱 없다고 사건과의 연관성을 부인했다.
- ·오늘(2일)부로 대통령 권한대행직을 수행하게 된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긴급 국가안전보장회의, NSC를 소집했습니다.
- ·
- ·
- ·보호막에 쌓인 불상들이 트럭에 실려 옮겨집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