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石嘴山市 > 2일 청주시는 “수출액 감소, 가격 경쟁력 약화, 수출대금 회수 지연 등 위기에 직면한 대미(對美) 중소기업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조치로 무역보험 가입 시 보험료 일부를 보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正文
2일 청주시는 “수출액 감소, 가격 경쟁력 약화, 수출대금 회수 지연 등 위기에 직면한 대미(對美) 중소기업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조치로 무역보험 가입 시 보험료 일부를 보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5:42: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忻州市 阅读:565次
(责任编辑:舟山市)
最新内容
- ·
- ·
- ·개척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목회를 이어가기 위해 목사 안수를 받을 필요가 있다는 조언을 받았다. 마침 동역자들과 민동 언니(모 은행장의 아내)의 지원을 받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에서 공부할 기회를 얻었다.
- ·MBN 시청자 여러분 감사드리고 이번에 찻사발 축제가 연휴 기간이고 참 볼거리 많고 또 문경 도자기를 값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많이 와주시면 저희들이 정말 성심껏 잘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뉴요증시 #주가지수
- ·
- ·
- ·이 이사장은 23년간 검사 생활을 끝내고 2021년 김앤장법률사무소에서 변호사 일을 시작했다. 아버지 이진강 전 대한변협회장이 소년·소녀 가장과 변호사 간 자매결연을 맺어주는 모습을 보면서 사회적 약자를 돕는 것에 대한 꿈을 키워왔다고 한다. 이는 자연스레 자립준비청년 지원 등 공익 활동으로 이어지는 원동력이 됐다.
- ·
- ·사내 카페에도 다회용기 도입
热点内容
- ·고전 명곡도 '지금'의 맥락 속으로…조은아 교수 해설
- ·
- ·
- ·[서울경제]
-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퀴즈') 291회에는 56세에 억대 연봉을 받게 된 임정열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 ·
- ·이에 앞서 강기정 광주시장은 2023년 6월 중앙도시계획위원회가 산정지구 개발사업을 조건부로 승인하자 “지속적으로 반대 의견을 전달했지만 (국토부가) 끝내 받아 주지 않았으며, 결국 행정절차가 진행되고 개발이 구체화됐다”며 “앞으로 산정지구 개발과 관련한 후속 절차에 국토부와 협조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다.
- ·
- ·
- ·[서울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