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석회암 지대가 내륙형인데 석회암 지대에는 대개 물이 고이지 않는데 문경의 돌리네 습지는 물이 고이는 특이한 지질을 갖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08:25: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合而为一合唱团 阅读:303次
(责任编辑:杨浩龙)
最新内容
- ·
- ·
- ·이정현은 “전주국제영화제와의 인연은 오래됐다. 1회 때 제가 홍보대사를 맡았고, 2015년에는 안국진 감독님이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로 작품상을 받았다. 그리고 올해는 제가 프로그래머로 오게 됐다”고 말했다.
- ·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합의문 서명 뒤 기자들과 만나 민주당이 일방 삭감해서 예산안을 처리했던 마약·딥페이크·성범죄수사 등 507억 원, 감사원 활동비 45억 원을 복구했다고 말했다.
- ·고래문화광장에서는 고래박물관 20주년 기념행사인 재담꾼 담쟁이 공연과 키다리 아저씨의 풍선 선물 이벤트, 남구 거리음악회가 펼쳐진다.
- ·또 1994년 빌 클린턴 대통령 시절 국방장관을 지낸 윌리엄 페리는 수학자이자 국방기술 전문가였고, 2015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 때 국방장관에 오른 애슈턴 카터는 미군 복무 경험이 없는 물리학자 겸 정책 전문가였습니다.
- ·한편 전문가들은 속눈썹을 자르는 것은 위생상 바람직한 행위가 아니라고 경고한다.
- ·
- ·
热点内容
- ·트럼프 대통령이 서명한 자동차 부문 관세 완화 조치도 표면적으로 유연해 보일 뿐이다. 조건부 혜택을 미끼로 협상 상대국에 반대급부를 유도하려는 통상 압박 전략의 일환이다. 국내 자동차 업계에는 잠시 숨통이 트이겠으나 언제든 재협상 카드로 들춰질 수 있다는 점에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 ·지난 29일 일본 사이타마현 야시오시 싱크홀 사고 현장으로 이어진 길에서 공사 관계자가 바리게이트를 치고 진입을 통제하고 있다. 사이타마/홍석재 특파원
- ·[데일리안 = 정인균 기자] 미국 정부가 우크라이나와 광물 협정을 체결한 후 우크라이나에 유리한 협상 조건이 생겼다고 밝혔다.
- ·이 친척은 사건 당시 탈레반 대원 약 20명이 집 주변을 에워싸고 있었다며 그녀에겐 도망칠 길이 없었다고 말했다.
- ·목포시는 최근 각종 방송 등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다채로운 음식이 주는 매력과 풍부한 볼거리를 홍보해 미식관광 도시로 각광을 받고 있다.
- ·실제로 서울대병원 금고의 자본비율은 83.95%로, 전국 지역금고 평균인 8.2%를 크게 웃돌았다. 자산 규모는 200억~300억 원 수준으로 크지 않지만, 내부 안정성과 낮은 리스크 구조를 기반으로 꾸준한 수익을 기록내며 고배당이 가능한 구조를 갖췄다.
- ·
- ·영암읍성 일부 구간이 복원돼 있다. 성벽을 따라 여유롭게 걷다 보면 ‘보름달 조형물’에 닿는다. 달 조형물은 월출산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하다.
- ·앞서 '진상규명'이라는 구호가 과거를 밝히는 데에서 멈추지 않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정치적 선택이라는 것을 분명히 했다. 우리가 진상규명을 통해 나아가야 할 사회는 결국 모든 생명이 존중받는 '생명안전사회'일 것이다. 사실을 바탕으로 진실을 구성하고, 거기서 교훈을 도출해내는 진상규명운동은 곧 생명안전사회 건설운동의 전제이자, 핵심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