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梧州市 > 한편, 축제장과 꽃단지 간에는 셔틀버스 3대를 무료로 운행해 방문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방문객들이 봄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여러 체험 부스와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부스를 운영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正文
한편, 축제장과 꽃단지 간에는 셔틀버스 3대를 무료로 운행해 방문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방문객들이 봄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여러 체험 부스와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부스를 운영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3:26: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冰倩 阅读:483次
(责任编辑:汪峰)
最新内容
- ·청소연구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 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특히,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청소 서비스가 실용적이고 의미 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
- ·1일 각 의대는 지난 30일 자정까지 수업 참여 의사를 밝히지 않은 학생을 유급 대상자로 확정하는 절차에 돌입했다. 유급이 확정된 학생들은 올해 복귀가 불가능하며 내년 1학기에 강의를 들을 수 있다.
- ·
- ·
- ·
- ·20대 폐업의 심각성은 눈으로 확인된다. 과거 20대들이 많이 일하던 업종이 몰렸던 ‘1층 상가’들이 비어 가고 있다. 오랫동안 1층 상가는 청년 일자리 창출의 상징적 공간이었다. 핸드폰 대리점, 화장품 로드숍, 의류매장, 은행 지점 등에서 청년들이 일했다. 지금은 상가 업종의 다양성은 사라지고 커피 전문점과 약국 정도가 명맥을 유지한다. 최근 들어서는 커피 전문점마저 치열해진 경쟁 때문에 레드오션이 되고 있다. 건강보험 재정이 투입되는 약국만이 겨우 새 간판을 다는 실정이다.
- ·정권교체와 정권재창출 사이의 여론은 정권교체가 49%, 정권재창출이 39%로 10%p 격차가 났다. 이는 지난 주에 비해 1%p 격차가 좁혀진 것이다.
- ·그러나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충격’이 본격화하면서 같은 기간 대(對)미국 수출은 6.8% 감소했다. 대미 흑자 규모도 9억 달러 감소해 45억 달러로 내려앉았다.
- ·
热点内容
-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 ·경기도는 이번 특별휴가 시행으로 공무원 노동자들의 사기 진작과 소상공인 상권 활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SK텔레콤 해킹 사태로 SK텔레콤의 온라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인 ‘T월드’ 사용이 폭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물량 부족을 겪고 있는 유심 교체 예약을 온라인으로 받는 데다 그 대안으로 권장하는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위해서도 T월드 이용이 필요해서 사용자들이 몰려든 것이다.
- ·
- ·권 비대위원장은 국가는 감독하지 않았고 기업은 정보보호를 외면했다. 이 사태가 터진 뒤 기업은 감추기 급급했고 정부는 몰랐다며 국민만 줄을 서야 했고 불안감에 떨고 있다. 국민은 지금 묻고 있지 않다. 이미 '이대로는 안 된다'고 판단을 내렸다고 지적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