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林强 >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대법원은 이날 판결에 대해 “신속하고 집약적으로 깊이 있는 집중 심리를 해 선거법 위반 사건의 적시 처리를 도모했다”고 밝혔다. 재판과 선고가 빨리 진행되면서 논란이 불거진 데 대해 대법원이 이례적으로 입장을 밝힌 것이다. 正文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대법원은 이날 판결에 대해 “신속하고 집약적으로 깊이 있는 집중 심리를 해 선거법 위반 사건의 적시 처리를 도모했다”고 밝혔다. 재판과 선고가 빨리 진행되면서 논란이 불거진 데 대해 대법원이 이례적으로 입장을 밝힌 것이다.
时间:2025-05-12 09:15: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游鸿明 阅读:333次
(责任编辑:法蓝)
最新内容
- ·사업 대상별로 보면, 기업 간 거래(B2B) 매출액이 4조5900억원으로 가장 많다. 기업·정부 간 거래(B2G) 매출액은 1조2400억원,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매출액이 4800억원으로 뒤를 이었다.
- ·
- ·
- ·또 (이 후보가) 뭐든 배우고 싶어하고 자꾸 의견을 들으려고 했다. 그런 것은 굉장히 좋은 면모이지 않나라며 그런 점에서 호감을 많이 갖게 됐다고 했다.
- ·2일 파이낸셜뉴스 취재 내용을 종합하면 미국 에너지부는 지난 1일(현지시간) 현대차 아이오닉5를 세액공제 대상에 포함했다.
- ·
- ·이어 하반기에는 지역별 배전망 증설 정보와 운영 강화 방안, 신산업·분산에너지 활성화 등 주요 추진 정책을 함께 대외에 공개할 예정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