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钱幽兰 > 전북자치도 군산시는 국토교통부의 ‘2025년 스마트도시 솔루션 확산사업’에 선정되어, 지역의 스마트 인프라 구축을 위한 국비 12억 원을 지원받게 됐다고 2일 밝혔다. 正文
전북자치도 군산시는 국토교통부의 ‘2025년 스마트도시 솔루션 확산사업’에 선정되어, 지역의 스마트 인프라 구축을 위한 국비 12억 원을 지원받게 됐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4:15: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天水市 阅读:513次
(责任编辑:梅州市)
最新内容
- ·다만 EU 집행위원회가 회원국들과 협의를 계속하고 있어 이러한 계획은 변경될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 ·과연 '최강야구' 그리고 '불꽃야구'의 운명은 어떻게 될 지, 모두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 ·
- ·
- ·30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50대 인구는 870만6370명으로 전체 연령대별 인구 중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50대 인구는 그다음으로 많은 60대(781만8783명) 인구와 비교했을 때도 90만명 가까이 차이가 났다.
- ·
- ·=‘가정의 달 맞이 공연―몬스터 호텔’ 24일 오후 1∼2시 마전도서관 강당.
- ·1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존 필린 장관은 HD현대중공업 울산 본사와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을 방문했다. 필린 장관은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등 양사 경영진을 만나 한·미간 조선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앞서 지난달 초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 조선산업 재건을 위한 행정명령에 서명하고, 동맹국과의 협력 의지를 밝혔다.
- ·#지금이뉴스
- ·김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 대행이 국정원 출신 인사들로 (캠프) 상황실을 구성해 운영했다는 믿을 만한 정보를 갖고 있다”며 “(관여된 인물이) 누구인지도 때가 되면 밝히겠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와 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한 권한대행을 지지할 것’이라는 보도를 공작의 사례로 언급하기도 했다.
热点内容
- ·네,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 ·대법원 이재명의 김문기 골프 발언 2심 판단, 법리 오해
- ·
-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은 1일 13조 8천억 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안(추경안) 처리에 합의했다. 이는 정부가 제출한 12조 2천억 원에서 1조 6천억 원 증액된 것이다.
- ·지금까지 국회에서 YTN 정인용입니다.
- ·
- ·
- ·
- ·노사관계로 상황을 바꾸어 보자. 근로자가 부당해고를 당해서 노동위원회에 부당해고구제신청을 하여 해고의 무효를 주장하고 원직복직을 요구하다가 생각이 바뀌어서 회사로 돌아가는 건 싫고 금전으로만 보상받고 싶을 때 근로자는 어떻게 하면 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