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周山 > 이어 “같은 법 제257조에 따르면 기부행위 제한을 위반한 자에게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천만 원 이하의 벌금을 물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正文
이어 “같은 법 제257조에 따르면 기부행위 제한을 위반한 자에게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천만 원 이하의 벌금을 물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时间:2025-05-12 06:46: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茂 阅读:244次
(责任编辑:高护文)
最新内容
- ·
- ·김 지사는 “결국 주권자인 국민이 결정할 것”이라며 6·3 대선에서 국민 판단에 맡기자고 제안했다.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지만 대선 전까지 고등법원이 관련 재판을 마무리할 수 없기 때문이다.
- ·한덕수 영국 〈파이낸셜타임스〉와의 인터뷰 공개. 4월17일 진행한 이 인터뷰에서 한 권한대행은 대선 출마 의사에 대해 “노코멘트”라 답해. 한·미 무역협상에 대한 권한이 선출되지 않은 대행에게 있는지 묻자 한 대행이 발끈했다(bristled)고 전하기도. 인터뷰에서 한 대행은 “권한대행과 선출된 대통령이 할 수 있는 업무에는 차이가 없다” 주장
- ·무신사는 오경석 대표의 경영자로서의 역량과 컴플라이언스 관련 경험을 십분 활용해 회사의 투명성의 토대를 쌓은 이후, 현재 사외이사로 구성된 감사위원회 등 외부 전문가 집단을 구성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 ·'제1차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보육활동 보호 기본계획(2025~2029)' 마련
- ·
- ·
- ·LG디스플레이는 세계 최초로 디스플레이 양산 라인에서 청색 인광 OLED 패널을 제조하는데 성공했다고 1일 밝혔다. 성능, 광학 특성, 공정성 등을 확인한 결과 제품으로 출시할 수 있는 기준을 모두 충족했다는 설명이다. 검증은 청색인광 재료 업체인 미국 유니버셜디스플레이(UDC)와 함께 진행했다.
- ·
- ·
热点内容
- ·
- ·엠브레인퍼블릭ㆍ케이스탯리서치ㆍ코리아리서치ㆍ한국리서치가 지난달 28∼30일 만 18세 이상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지표조사(NBS) 결과에 따르면 이 후보가 적합하다는 응답은 전주보다 1%포인트 오른 42%로 나타났습니다.
- ·1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카란 라잔 영국 국립보건서비스 대장항문외과 박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육식 다이어트가 여성의 호르몬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 ·
- ·
- ·
- ·
- ·
- ·현재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재혼 후에도 계속 출연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논의된 바 없는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 ·“일이 되게끔 만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