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울진군 일상누리집은 군민들이 울진군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인구정책과 일상생활정보를 누구나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됐다.
- ·다만 과천시민회관의 운영 주체인 과천문화재단은 지금까지는 '예술' 요소를 기준으로 대관 승인을 했다면서도, 종교·정치적 논란이 있는 만큼 관련 규정 개선을 검토하겠다는 입장이다.
- ·시민단체 한국납세자연맹(연맹)은 문 전 대통령 재임 때인 2018년 6월 대통령의 특활비 내역과 김정숙 여사 의상과 액세서리 등 품위 유지를 위한 의전비용 등에 대한 정보 공개를 청구했으나, 대통령비서실은 국가 안보 등 민감한 사항이 포함돼 중대한 이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며 거부했다.
- ·
- ·그러면서 내란은 끝나지 않았다며 민주당은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맞서 의연하게 국민을 믿고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지난 3월 말 대형 산불로 집을 잃어 임시 주택에 들어가는 이재민에게 부속 창고가 지원된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
- ·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일면식도 없는 10대 여학생을 길거리에서 살해한 박대성(31)이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 ·지원사업 52건(도 5·시군 47)과 시설할인 74건(도 8·시군 66) 등 총 126건의 사업이다. 다자녀 가정이 주택을 구매하면 월 최대 25만원의 대출이자를 3년간 지원하고, 다자녀 행복카드를 통해 도내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 ·이 후보는 지난 2021년 대선 후보 시절 “김 전 처장을 모른다”고 한 발언 등을 두고 검찰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한 사건이다.
- ·4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보이나 장거리 경험이 없는 '오늘도스마일'의 과감한 도전이 경주 관람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지난해 성탄절 경남 사천에서 일면식도 없는 또래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10대에게 재판부가 1심에서 소년법상 최고형을 선고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