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 박성태> 일단 제한적이지만 대선에도 영향을 미치겠죠. 완주는 당연할 것 같아요. 그런 굳이 어떤 전략적 회의를 하지 않아도 이재명 후보 스타일상 이건 완주일 거고 만약 파기 재판을 했다면 그건 법적으로 어쩔 수가 없는 거였지만 파기 환송이 되면서 물리적으로는 아무리 뭐래도 상고 이유서를 20일 동안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6월 3일 전에 고법의 재심과 다시까지 상고해서 다시 대법원까지 확정되는 거는 불가능해요, 물리적으로. 그래서 갈 것이고.!

◆ 박성태> 일단 제한적이지만 대선에도 영향을 미치겠죠. 완주는 당연할 것 같아요. 그런 굳이 어떤 전략적 회의를 하지 않아도 이재명 후보 스타일상 이건 완주일 거고 만약 파기 재판을 했다면 그건 법적으로 어쩔 수가 없는 거였지만 파기 환송이 되면서 물리적으로는 아무리 뭐래도 상고 이유서를 20일 동안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6월 3일 전에 고법의 재심과 다시까지 상고해서 다시 대법원까지 확정되는 거는 불가능해요, 물리적으로. 그래서 갈 것이고.

时间:2025-05-12 15:11: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北市 阅读:619次

(责任编辑:昭通市)

相关内容
  • 또한 고용부는 어린이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사례도 함께 소개했다. 서울 서강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민영(10) 어린이는 지난해 9살의 나이에 3D프린터운용기능사 자격을 취득해 최연소 합격자가 됐다. 반려동물인 메추라기에게 직접 만든 장난감과 먹이통을 선물하고자 3D프린팅을 배우기 시작한 이민영 어린이는 “동물에게 필요한 기구를 만들어주고, 언젠가는 아픈 동물을 치료하는 수의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1심 재판부는 2023년 2월8일 김문기 관련 발언을 허위로 판단해 이 후보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그러나 같은 해 9월 6일 2심은 정치적 표현에 가깝고 고의성이 부족하다며 무죄를 선고했다. 상고심 선고까지 통상 수개월 이상 소요되는 것과 달리 대법원이 해당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한 뒤 9일 만에 선고일이 잡히며 이례적 속도전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유족이 고인에 대한 직장 내 괴롭힘 의혹을 받는 이들이 여전히 기상캐스터로 활동하는 데 대해 2차 가해로 느껴진다고 토로했다.
  • 김 후보는 국회가 추천하는 헌법재판관의 의결 정족수를 재적 의원 3분의 2 이상 찬성으로 강화해 다수당이 일방적으로 헌법기관을 장악하는 일은 이제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