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胡琳 > ◆ 박성태> 일단 제한적이지만 대선에도 영향을 미치겠죠. 완주는 당연할 것 같아요. 그런 굳이 어떤 전략적 회의를 하지 않아도 이재명 후보 스타일상 이건 완주일 거고 만약 파기 재판을 했다면 그건 법적으로 어쩔 수가 없는 거였지만 파기 환송이 되면서 물리적으로는 아무리 뭐래도 상고 이유서를 20일 동안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6월 3일 전에 고법의 재심과 다시까지 상고해서 다시 대법원까지 확정되는 거는 불가능해요, 물리적으로. 그래서 갈 것이고. 正文
◆ 박성태> 일단 제한적이지만 대선에도 영향을 미치겠죠. 완주는 당연할 것 같아요. 그런 굳이 어떤 전략적 회의를 하지 않아도 이재명 후보 스타일상 이건 완주일 거고 만약 파기 재판을 했다면 그건 법적으로 어쩔 수가 없는 거였지만 파기 환송이 되면서 물리적으로는 아무리 뭐래도 상고 이유서를 20일 동안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6월 3일 전에 고법의 재심과 다시까지 상고해서 다시 대법원까지 확정되는 거는 불가능해요, 물리적으로. 그래서 갈 것이고.
时间:2025-05-12 15:11: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北市 阅读:619次
(责任编辑:昭通市)
最新内容
- ·
- ·다만 오늘 대법원의 판결이 이 후보의 대선 출마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 ·공정위는 아울러 소비자 보호 의무 안내·권고 미이행, 소비자 피해 구제 장치 미운영, 약관 명시의무 미이행 행위에 각각 200만 원씩 과태료 총 600만 원을 부과했습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1일 오후 3시 대법원 대법정에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 상고심 판결에서 파기환송을 결정했다.
- ·
- ·
- ·가공식품 물가 상승률은 4.1%로 집계됐다. 지난 3월(3.6%)보다 상승세가 더 확대됐다. 올해 들어 주요 분야의 식품업체들이 자사 제품 가격을 잇따라 올린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고환율로 인한 원자재 가격 상승도 주요 원인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 ·정청래 법사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대법원의 비이성적 폭거를 막겠다며 헌법 84조 정신에 맞게 곧 법 개정안(재판중지)을 법사위에서 통과시키겠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라고 했다.
- ·그는 이어 “앞으로도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직선거법 사건을 파기환송했다.
- ·하지만 홍 후보는 당원 투표와 국민 여론조사를 50%씩 반영한 2차 경선에서 안철수 후보와 함께 최종 문턱을 넘지 못했고 결국 국민의힘 탈당과 함께 30년 정치 인생을 끝내겠다고 선언했다. 홍 후보가 정계 은퇴를 함에 따라 이성배의 다음 행보 역시 불투명해졌다.전국 13만 4000호에 달하는 빈집 관리가 앞으로는 한층 체계적으로 이뤄질 전망이다. 시·군·구에 맡겨졌던 빈집 관리 책무가 국가와 시·도에도 부여되고, '빈집애(愛)'(binzibe.kr) 플랫폼을 활용해 관리 현황과 거래 매물 정보 등이 제공된다.
热点内容
- ·하나 MP(Model Portfolio) 구독서비스는 퇴직연금 자산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나은행의 퇴직연금 전문가가 맞춤형 투자 포트폴리오를 카카오톡으로 손님께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 ·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 보행사상자는 특히 5월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6월과 10월이 뒤를 이었다.
- ·밴스 미국 부통령은 1일(현지시간)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우리의 바람은 인도가 이번 테러 공격에 대응하되, 그 대응이 더 광범위한 지역 분쟁으로 이어지지 않기를 바란다는 것"이라며, "파키스탄은 책임이 있는 한도 내에서 인도와 협력해 자국 영토에서 활동하는 테러리스트들이 추적되고 처벌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한편 한·미 협상에서 한국 대표단은 미국에 선물 하나를 건넸다. 한국은행이 발행한 ‘한국의 주력 산업과 경제발전 기념주화’다. 한국 조선업 기술력을 상징하는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과 거북선 문양이 새겨진 것이다. 양국 간 조선 협력에 대한 한국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선물이다. 한·미 조선 분야 협력이 미국의 관세를 낮추는데 ‘윈-윈 카드’로 활용될 것이라는 전망은 이전에도 꾸준히 제기됐다. 한국은 세계 1위 조선 기술력을 보유한 데 반해 미국의 조선 산업은 쇠퇴해버린 ‘아픈 손가락’이라서다.
- ·
- ·▶김익현: 어제도 무죄 나오면 어떡하냐, 90만 원 이하로 선고하면 어떡하냐 이런 얘기를 하는데 그래도 희망을 가졌으면 하는 생각이 들고…저는 저번에 탄핵이 있었을 때 승복하느냐 이런 얘기가 있었잖아요. 근데 대법원 판결이 나왔으면 저는 승복하는 게 맞다고 생각을 해요. 민주당이 합리적으로 생각한다면, 저는 다른 후보가 나오는 게 대법원 판결을 존중하는 거라 생각하고요. 어차피 이 후보는 대법원에서 확정 판결을 받을 수밖에 없는, 유죄로 확정 판결을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거든요. 근데 그거를 밀고 나가서 입법 등으로 타개하려고 한다? 저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우리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에는 삼성전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라스테이,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삼성 관계사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이마트24,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외식·쇼핑 브랜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