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심덕섭 고창군수는 “선정된 상징물들은 대회의 다양한 분야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며 “올해 고창군에서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전과 제19회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도민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본격적인 준비가 시작되는 만큼 고창군민을 비롯한 전북특별자치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선정된 상징물들은 대회의 다양한 분야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며 “올해 고창군에서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전과 제19회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도민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본격적인 준비가 시작되는 만큼 고창군민을 비롯한 전북특별자치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时间:2025-05-12 15:30: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猪头皮 阅读:702次

(责任编辑:泷泽秀明)

上一篇:
下一篇:박테리아 항암제 개발의 관건은 독성 제어다. 과거에도 세균으로 암을 치료하려는 연구가 있었지만 번번이 독성 이슈가 발목을 잡았다. 의학계에서는 매독 환자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말이 전승될 정도다. 박 대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살모넬라 균주는 인체에 유해한 작용을 하는 유전자 70여 개를 제거해 독성을 100만 배 이상 줄였다며 글로벌 1상 임상을 진행 중인 엑팀의 항암제보다 독성이 7.5배 가량 낮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균을 정맥 내 투여 가능한 수준까지 약독화하는 기술은 매우 수준이 높다며 코스닥 상장사와 균주 제어 기술 관련 물질이전계약(MTA)을 맺고 공동연구 등을 논의 중 이라고 귀띔했다. 고형암을 타깃하는 'CNC-101'의 글로벌 임상 1상도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FDA 임상 신청을 위해 미국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에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GMP) 공정을 거친 시약을 만들고 있다며 효율성과 비용을 고려해 호주에서 1상을 진행한 다음 미국에서 2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앤큐어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이 주관하는 바이오산업기술개발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 과제비 총액은 86억 원으로, 코스닥 상장사와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한다. 창립 이래 130억 원의 누적 투자 유치금을 유치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신약개발사업단으로부터 70억 원 규모의 연구 과제를 수주했다. 2027년 하반기를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相关内容
  • ◆ 김상욱> 시점을 정한다는 거는 좀 어려운 문제긴 한데.
  • 박 대변인은 “이재명 후보는 어제 퇴근한 노동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한 데 이어 오늘은 노동 현장에서 감춰져 있는 비전형 노동자들을 만난다”며 “노동자 모두가 사회를 움직이는 노동의 주역”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또 JTBC가 그 동안 수많은 위법 행위와 제작사에 대한 '갑질'을 저질렀다고 폭로했다.
  • 시는 이번에 발굴된 위기가구에 대해 기초 수급 60건, 긴급복지 33건, 기타 공공서비스 36건, 민간 서비스 130건, 정보 안내 2270건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연계해 지원했다.
  • 당초 B학점 이상으로 자격을 제한했지만 지난달 광양시의회와 간담회에서 제기됐던 학점 완화요구를 받아들여 C학점 이상으로 대상을 넓혔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달성군은 이번 사업을 통해 청년들의 취업 준비 실질적 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자격 취득을 통한 취업률 제고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대구 달성군이 공직 사회 내 조직문화 개선과 저연차 공무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대구시 및 구·군 최초로 특별휴가 제도를 도입했다.
  • 앞으로 정부는 긴급 경영 안정 자금, 지방투자 촉진 보조금 등에서 여수시를 우대하고, 여수 지역의 협력업체와 소상공인에 대한 정책 금융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정책금융 기관에서는 협력 업체 및 소상공인에 대해 만기 연장과 상환 유예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