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설아 기상캐스터/그래픽:한세희
时间:2025-05-12 10:31: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澄迈县 阅读:990次
(责任编辑:安顺市)
最新内容
- ·
- ·반면 대중 수출은 반도체와 무선통신기기 수출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4월보다 3.9% 증가한 109억달러 기록, 대미 수출액을 넘어서며 최대 수출국으로 올라섰다.
- ·행렬단은 가는 곳마다 양국의 시민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조선시대부터 조선통신사 행렬의 전별연을 베풀었던 경북 영천시는 이번에도 행사단을 반갑게 맞았다. 조양루에서 열린 전별연에서 어린이들의 부채춤을 비롯해 태평무, 영천 아리랑 공연이 이어졌다. 공연이 끝난 후 단원들과 출연진 모두 손을 잡고 강강술래 춤을 함께 추며 양국의 우애를 다졌다.
- ·
- ·각계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책임 완화 등을 검토하고 이용자 피해 보상 방안을 마련해 이행할 것을 강조했다.
- ·검찰 수사도 촉구했다. 그는 “노욕의 끝은 멸망이 될 것”이라며 “검찰과 선관위는 즉각 총리실을 압수수색하고 권한대행에 대한 수사에 착수할 것을 요청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을사 이완용 이후 최악의 재상, 을사먹튀 한덕수로 기록될 것이라고도 했다.충남 부여군이 청년의 지역 정착과 자립을 돕는 재원을 마련한다.
- ·또한 아산페이 발행 규모를 2000억원에서 5000억원으로 확대하고, 소상공인 특례보증도 156억원에서 500억원으로 늘리는 등 민간 소비와 투자 촉진에도 나서고 있다.
- ·
- ·지형규 산림과장은 이번 특판행사가 임업인의 소득을 높이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줄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주현
- ·
热点内容
- ·이외에도 정부는 고위험 산모·신생아를 24시간 상담·진료하는 모자의료 진료협력 네트워크 가동을 지난달 28일 시작했다. 중증 치료가 가능한 병원 33곳, 분만병·의원 131곳 등 전국 176개 의료기관이 여기에 참여한다. 복지부는 애초 이달 중 네트워크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었지만 연휴 등에 대비해 출범을 앞당겼다.
- ·계좌 신규 가입을 원하는 청년은 신청 기간 중 온라인 복지 포털 ‘복지로’에서 신청할 수 있고, 본인 주소지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 ·
- ·시는 앞으로도 유엔참전국과의 교류 협력을 지속하고, 참전용사에 대한 예우와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
- ·이날 오후 12시 54분쯤 정읍시 수성동의 한 철거 현장의 구조물이 바람에 무너질 것 같다는 신고를 접수한 소방 당국은 현장에서 사고 방지를 위한 조치 중이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 ·
- ·앞서 고인인 오 씨는 지난해 9월 세상을 떠났다. 당시에는 구체적인 이유가 밝혀지지 않았으나 최근 고인의 휴대전화에서 '직장 내 괴롭힘' 정황이 포착된 원고지 17장 분량의 메모, 자필 일기, 녹취록, 카카오톡 대화 내용 등이 발견됐다.
- ·1일(현지 시간) 타임스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이스라엘 소방 당국은 이날 저녁 예루살렘 인근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가 약 30시간 만에 진압됐다고 발표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