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固原市 > 검찰은 지난 1월 26일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에 대해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분리 적용해 구속기소했다. 불소추특권은 헌법 84조에 명시된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를 받지 아니한다"는 내용의 특권을 말한다. 正文
검찰은 지난 1월 26일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에 대해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분리 적용해 구속기소했다. 불소추특권은 헌법 84조에 명시된 "대통령은 내란 또는 외환의 죄를 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직 중 형사상의 소추를 받지 아니한다"는 내용의 특권을 말한다.
时间:2025-05-12 12:00: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芭比娃娃 阅读:432次
(责任编辑:左小祖咒)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김문기 골프 발언은 이 발언의 정확한 취지를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가 관건이었습니다. 2심 법원은 전체 사진 중 일부를 떼어내서 보여준 것이라는 취지로 해석해야 한다고 본 반면에 대법원은 해외출장 중 고 김문기 전 처장과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발언으로 해석해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그 이면에는 발언의 취지를 평가할 때는 선거인에게 주는 전체적인 인상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는 기준이 제시되었습니다. 나가서 백현동 발언과 관련해서는 1심은 백현동 사건과 관련해 성남시가 국토부로부터 압박받지 않았다고 본 반면에, 2심은 성남시가 국토부로부터 압박을 받았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렇지만 결국 대법원은 백현동과 관련한 국토부가 성남시에 압박을 가한 적이 없다는 사실을 전제로 삼아 이와 같은 전제가 허물어진 이상 직무유기를 문제 삼아 협박하겠다는 발언 자체도 허위로 보아야 한다, 단순 과장으로 볼 수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 ·
- ·
- ·그런데 이 사연이 공개되자, 비슷한 의뢰를 받았다는 다른 여성 사진작가들이 속출했습니다.
- ·[김태환/신철원고 3학년]
- ·탑승 상태였던 관광객들은 케이블카에 갇혔고, 정상에 있던 이들은 하산하지 못하고 탑승동에서 대기했다.
- ·한 전 총리는 개헌과 관련해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차에 개헌을 완료하고 3년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제시했다. 그러면서 “공직 외길을 걸어온 제가 신속한 개헌으로 우리 헌정질서를 새로운 반석 위에 올려놓겠다”고 했다.
- ·맛있는 고기를 잘 얻어먹었으니 이제 다른 테이블에 앉아 본격적인 혼밥에 들어간다. 찌개와 짜글이 중에 고민하다 국물이 자작한 통돼지 볶음으로 결정했다. 주방에서 조리가 다 되어 나오는 볶음을 한 국자 덜어 밥에 얹고 김 가루를 뿌려 비비면 된다. 밥에 얹은 계란 프라이는 없어선 안 될 조연이다.
- ·2일 통영시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통영중 1학년 김화현, 박태준 학생은 무전동 한진로즈힐공원 인근을 지나던 중 맨홀 아래에서 연기 나는 일회용 보조배터리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