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庆阳市 > [KBS 대구]행정안전부는 지난달 28일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본 대구 지역의 신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재난안전특별교부세 5억 원을 지원합니다. 正文
[KBS 대구]행정안전부는 지난달 28일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본 대구 지역의 신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재난안전특별교부세 5억 원을 지원합니다.
时间:2025-05-12 05:39: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韧 阅读:203次
(责任编辑:王识贤)
最新内容
- ·◇ 김현정> 자세하게 설명을 했군요.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여기까지 어제 대법원 판결의 법적인 궁금증들 요모조모 따져봤습니다. 손수호 변호사 고생하셨습니다.
- ·
- ·반도체뿐만 아니다. 이날 블룸버그통신은 “중국 정부가 의료장비, 산업용 화학물질 등 일부 미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 125%를 유예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중국 정부가 미국과의 관세전쟁으로 특정 산업에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는 것으로 판단했다”고 관세 유예 조치의 배경을 짚었다.
- ·'슬기로운 관중생활' 성평강 대표는 경주IN 사업을 통해 경주에 다양한 청년 커뮤니티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앞으로도 청년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
- ·5대째 힘겨루기 소를 기르는 우주(牛主)인 필자로선 안타깝기 그지없다. 농촌의 역사와 함께 전통의 맥을 이어왔음에도 민속문화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지 못한 채 원형의 가치가 퇴색되는 소 힘겨루기의 보존과 보호를 고민해야 할 때다.
- ·
- ·서구는 연초부터 부구청장을 단장으로 하는 ‘신속집행 상시 점검체계’를 구축하고 집행 현황 보고회 개최, 대규모 사업 집중관리 등 전 직원이 참여하는 체계적인 집행 관리를 통해 재정 집행률을 높여 왔다.
- ·우리나라 농업법인 평균 경작면적이 10ha 수준인데 비해 개별 농업법인에게 123~239ha의 대규모로 복합곡물단지를 임대하는 것은 국내 첫 사례다.
- ·잇몸과 치아 건강도 뇌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입안의 염증 물질과 구강 미생물(박테리아)이 손상된 잇몸 혈관벽을 뚫고 들어간 뒤 혈류를 타고 뇌혈관까지 흘러가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수록, 잇몸과 치아 관리를 잘 해야 하는 이유다.
热点内容
- ·자원순환에 대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폐플라스틱 병뚜껑을 활용한 열쇠고리(키링) 만들기와 다회용기(텀블러)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 ·새벽(00~06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에는 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내륙에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선언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 ·이날 토론회에는 김상훈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김기현·추경호·이인선·임종득·이달희·강선영·김소희 국민의힘 의원과 차규근 조국혁신당 정책위의장, 경북도, 환경부, 행정안전부, 산림청, 학계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 ·
- ·의정부종합운동장 트랙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고 생활 속 운동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했다.
- ·
- ·
- ·
- ·그러나 ‘소추’ 범위가 검찰의 공소 제기만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재판까지 포함하는지에 대해 헌법학계 내부에서도 해석이 엇갈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