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深水埗区 > 지난 3월부터 서울 강남3구와 용산구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되면서 갭투자가 사실상 어려워졌다. 이에 부동산 관계자들은 김종국이 실거주 목적으로 해당 빌라를 사들인 것 같다고 추정했다. 正文
지난 3월부터 서울 강남3구와 용산구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되면서 갭투자가 사실상 어려워졌다. 이에 부동산 관계자들은 김종국이 실거주 목적으로 해당 빌라를 사들인 것 같다고 추정했다.
时间:2025-05-12 16:23: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许昌市 阅读:913次
(责任编辑:临沧市)
最新内容
- ·
- ·
- ·
- ·나신평은 확정급여(DB)형 계좌는 여전히 은행과 보험업권에 대한 선호가 강하지만, 가입자가 직접 운용하는 확정기여(DC)형,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한해서는 증권업으로의 퇴직연금 머니무브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고 말했다.
- ·■ 김정민 / 있습니다. 근데 구속영장 청구하고 기소하고 했던 검사들은 다 다른 데로 갔더라고요. 그래서 새로운 검사들이 왔는데 그중에 한 분은 수사에 참여했던 검사가 한 분 있어요. 그런데 확실히 태도는 많이 달라지긴 했어요. 전처럼 막 억지를 쓰거나 감정을 드러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1심 때는 자기들이 작성해서 낸 구속영장 청구서를 우리가 증거로 제출하니까 그거 증거도 아닌데 왜 내느냐고 재판부에 보지 말라고 해서 아주 낭패를 보기도 하고요.
- ·
- ·이들은 제도적 참호를 구축하고 그 주변에 철조망과 지뢰를 잔뜩 깔아두려 한다. 제1차 세계대전의 후반을 장식했던 전쟁 양상이 정확히 그랬듯, 이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항복하지 않는 게 목적이다. 현실 정치의 관점에서 보자면 선거를 통해 권력을 획득하기 어려울 싸움을 기도하는 셈인데, 그저 지지 않기 위해, 어떻게든 상대의 진전을 가로막는 지지부진한 전투를 벌이는 게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이라 보고 있기 때문이다.
- ·
- ·국제에너지기구(IEA)는 2023년 현재 연간 650억 달러 규모인 세계 원자력 발전 투자가 오는 2030년까지 연간 700억~1500억 달러까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에너지 안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AI(인공지능) 혁명이 촉발한 전력 수요 급증 등의 영향이 당분간 지속할 것이란 예상에서다. ‘신(新)원전시대’라 불릴 만큼 원전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 ·하나·우리·농협·기업·부산은행은 아직 할당 지갑 개수를 채우지 못했습니다.
热点内容
- ·
- ·앞서 김동연 지사는 지난 30일 수원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에서 열린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제135주년 노동절 기념행사'에서 공무원들은 그동안 노동자가 아니어서 노동절에 쉬지 못했지만 제가 취임하고 나서 도지사 특별지시로 경기도 공무원들은 업무에 지장 없는 범위 내에서 각자가 가장 쓰기 원하는 날을 잡아 5월 중 하루를 쉰다면서 공무원도 노동자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 ·
- ·디지털 바이 디자인 원칙은 시스템 복잡도가 보다 높아지는 AI 시대에 더욱 중요하다. 다만, 이 원칙이 단순히 부처별로 무분별하게 도입하게 될 경우 부처별 경쟁 확산과 중복 투자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과거 전자정부 추진 성공 경험을 되새기면서 이 원칙을 전략적으로 발굴하고 시범 추진할 수 있도록 고민해야 한다.
- ·LTA는 또 싱가포르 원노스~부오나 비스타 구간을 달리는 11m 자율주행버스 14대도 2029년부터 무인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 ·다가올 5월은 딸기의 끝자락이자 과육이 가장 깊이 익는 순간이다. 5월 딸기를 한입 베어 물면 상큼한 향이 먼저 퍼지고 뒤이어 촉촉한 과육이 입안을 부드럽게 채운다. 수분이 풍부하고 당도도 자연스럽다. 딸기 본연의 맛이 가장 선명하게 드러나는 시기다.
- ·
- ·
- ·휴전 만료와 동시에 반군도 다시 공세에 나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