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지방선거 때는 서울시교육감 선거에 '보수 후보 단일화'를 내세우고 출마했으나 끝까지 선거운동을 이어가지는 않았다.
时间:2025-05-12 04:52: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东区 阅读:175次
(责任编辑:长沙市)
最新内容
- ·삼성 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은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볼거리의 영화 영상을 통해 삼성 OLED가 구현하는 높은 명암비와 생생한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 ·삼성전기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3개 사업장을 임직원과 가족에게 개방하고 '패밀리 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조 씨와 검찰 모두 상고 기한인 지난달 30일까지 상고장을 내지 않으면서 형이 그대로 확정됐다. 형사 재판에서 법원 판단을 다시 받으려면 선고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고장을 제출해야 한다.
- ·
- ·1. 방산·IT·바이오…‘美 막후 실세와 일대일 면담에 총수들 줄섰다
- ·인천세종병원은 지난해 11월 아시아 최초로 다빈치SP 로봇 장비 이용 ‘단일공 비만대사수술’에도 성공하며 수술 방식에서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 ·
- ·박정성 산업부 무역투자실장은 이에 대해 미국의 관세 영향이 분명히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 실장은 (관세 영향이) 품목마다 시장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며 철강 계약의 경우 2~3개월 전에 물량과 가격을 고정시키는 점을 감안하면 (3월 관세 부과 이후 2개월 뒤인) 5월 이후 관세 영향이 반영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1일 정치권에 따르면 이 후보는 대법원 선고 이후 중요한 것은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 ·키움증권이 해외주식 거래량과 시장 점유율 부풀리기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경쟁사인 토스증권에 해외주식 점유율 1위 타이틀을 빼앗기며 체면을 구겼다. 이달 초 연이은 시스템 먹통 사고로 소비자들의 신뢰마저 잃은 가운데 키움증권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는 관측이 나온다.
热点内容
- ·
- ·
- ·개편된 기준에 따르면 44개 중소기업 업종 중 16개, 43개 소기업 업종 중 12개의 매출액 범위가 상향된다. 기준 상향 업종에 속하는 중소기업은 전체 804만개 중 573만개(중기업 6만3000개· 소기업 566만 7000개)로 중기부는 해당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세제감면과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등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종소세를 신고하지 않으면 세액공제·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없고, 무신고가산세· 납부지연가산세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 ·
- ·
- ·통상임금에 흔들리는 노사관계, 대반전의 무대 [AI PRISM x D•LOG]
- ·제주항공(089590)이 내달 5일부터 인천~하코다테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1일 밝혔다. 여객 수요가 높은 일본 노선을 지속적으로 증편해 시장 지배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 ·
- ·- 핵심 요약: 삼성물산이 개발한 주거 플랫폼 ‘홈닉’을 SK에코플랜트의 주택 브랜드에도 적용하기로 했다. 이미 한화건설, 두산건설 등과도 제휴를 맺어 홈닉의 적용 범위를 확대하는 모양새다. 홈닉은 스마트 홈 서비스로, 앱을 통해 홈 IoT, 커뮤니티 시설 예약, 차량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