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鞍山市 > 이번 체코 신규 원전 수주는 한미 양국이 '팀 코러스'(Team Korea+US)로 합을 맞춰 프랑스가 전통강자로 자리한 유럽 원전 시장에 진출하는 사례이기도 하다. 한수원과 미국 웨스팅하우스는 2년여간 끌어온 지식재산권 분쟁을 지난 1월 중단하고, 글로벌 원전 시장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正文
이번 체코 신규 원전 수주는 한미 양국이 '팀 코러스'(Team Korea+US)로 합을 맞춰 프랑스가 전통강자로 자리한 유럽 원전 시장에 진출하는 사례이기도 하다. 한수원과 미국 웨스팅하우스는 2년여간 끌어온 지식재산권 분쟁을 지난 1월 중단하고, 글로벌 원전 시장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时间:2025-05-12 11:31: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中山市 阅读:414次
(责任编辑:潼南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날 판결에 따라 이 후보의 행보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을 결정한만큼 대선 전 판결에도 대비해야 하는 상황이다.
-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 공천 개입 의혹의 핵심 인물인 명태균 씨가 30일 오전 검찰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 청사로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5.4.30/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 ·또한 3일부터 4일 동안에는 필수 식재료 ‘계란’ 행사가 펼쳐진다. 행사기간 동안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브랜드 계란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활전복 전품목을 50% 할인하며, 성주참외·반전참외(봉)을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 ·
- ·강진이 발생한 지 한 달이 넘게 지났지만 여전히 이재민 5만여명은 대피소에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연구개발(R&D) 프로젝트 마감 등 '특정 시기에 집중 근무 가능' 효과가 있을 것이란 응답은 49.2%였다. △기업 운영의 유연성 증대(40.1%) △글로벌 협업 가능(8.9%) 등도 뒤를 이었다.
- ·
- ·
- ·▶4월 10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