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오는 5월 4일(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을 앞둔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는 성적 향상을 바라는 학생들과 가족을 위해 국내 최고의 강사진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실전형 입시 예능 프로그램이다.
- ·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강석진 이사장이 한국품질경영학회 주관으로 열린 2025년 춘계학술대회에서 '지속가능경영 품질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 ·
- ·
- ·스콧 베센트 미 재무장관은 이번 협정 체결이 지속가능한 평화를 확보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이라며 트럼프 행정부가 우크라이나를 중심으로 한 평화 프로세스에 전념하고 있음을 러시아에 분명히 알리는 신호라고 강조했다. 이어 러시아의 전쟁 수행에 자금을 지원하거나 물자를 공급한 어떤 국가나 사람도 우크라이나 재건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노란봉투법 재추진 이외에도 이 후보는 △플랫폼 중개 수수료율 차별 금지 △플랫폼 수수료 상한제 도입 △배달노동자의 유상 운송보험 가입 의무화 △노동 존중 문화 확산 △청년내일채움공제시즌2 시행 △청년 대상 생애 1회 구직급여 지급 △상병수당 시범사업 단계적 확대 등을 공약했다.
- ·일각에서는 트럼프 대통령 발언이 삼성의 추가 투자를 유도하려는 전략을 내포하고 있다는 분석도 제기한다. 업계 관계자는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투자를 늘리는 20개 기업을 초청한 자리에 삼성은 오지 않았는데 가전과 반도체 공장을 운영하는 삼성의 추가 투자를 유도해내기 위한 전략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투자 행사에 직접 참석한 현대차를 향해서는 “생큐”를 외쳤다. 그는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을 거명한 뒤 현대차의 210억 달러(약 30조 원) 투자 등을 언급하며 “호세, 생큐, 뷰티풀”이라고 말했다.
- ·USTR, “韓과 올바른 방향” 평가
热点内容
- ·
-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개막 판매전에는 대전·세종 지역의 우수 소상공인 20여 곳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대통령이 없는 상황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사표는 누가 수리할까. 이에 대해 총리실 관계자는 “한 대행이 직접 승인하는 형태”라고 말했다.
- ·이렇다 보니 SK텔레콤 가입자 이탈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지난달 28일과 29일 SK텔레콤 가입자는 각각 2만5000명, 3만6000명 순감했다. 사고 이전까지 일일 평균 순감 규모는 2000명 정도였다.
- ·
- ·
- ·
- ·이 회사는 방대한 유전자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서버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LG유플러스의 가산 IDC에 코로케이션(데이터센터 내 빈 공간에 보유하던 서버를 입주하고 관리를 위탁하는 방식) 형태로 입주하고 이를 강남에 있는 본사와 전용회선으로 이었다. 쓰리빌리언 측은 LG유플러스가 저렴한 비용으로 전용선을 제공했고 안정적 네트워크 품질을 보장해 입주했다고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