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사임 가능성에 대해 미국 언론이 일제히 긴급뉴스로 보도하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확인했습니다.
时间:2025-05-12 03:06: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青岛市 阅读:111次
(责任编辑:遂宁市)
最新内容
- ·
- ·
- ·
- ·
- ·□ 방송일시 : 2025년 5월 1일 (목)
-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 ·이 사건은 수사했던 창원지검은 하 전 의원이 국민의힘 소속 현역 의원이던 2023년 3월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당시 사전 의원 체포동의안은 국회에서 가결됐으나 법원은 대부분 범행을 자백하고 검찰이 증거를 상당 부분 확보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이후 하 전 의원은 당에 부담을 끼치지 않겠다면서 국민의힘을 탈당했다.자산총액 5조원이 넘는 대기업집단에 올해 92곳이 지정됐다. 지정학적 갈등 심화와 환율 상승에 따른 수혜를 입고 사세를 급속히 불린 방위산업과 가상자산, 해운업 주력의 기업들이 몸집을 크게 불리거나 새롭게 대기업집단에 진입했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동일인(총수) 지위는 유지됐고, 경영난 속 아시아나항공을 매각해 중견기업으로 내려온 금호아시아나의 박삼구 회장은 동일인에서 제외됐다.
- ·
- ·◇김효신: 먼저 그러면 두 가지 질문이신 것 같아요. 먼저 근로자의 날 대체 휴일 받으신다고 하시는 건데요. 근로자의 날은 대체 휴일 제도가 적용될 수 없어요. 왜냐하면 우리 관공서 공휴일 5월 1일 빼놓고 다른 빨간 날들은 그 날 쉬고 다른 날 쉬게 되는 1 대 1의 대체가 가능한 걸 휴일의 대체 제도. 우리는 대체 휴일이라고 하는데요.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근로자의 날은 이 특별법에서 운영되는 거여서 대체 휴일 제도를 막고 있어요. 그러면 가능한 건 뭐냐 하면 일하셨다 그러면 추가 수당 아까 말씀처럼 150% 1.5배 받는 건데요. 그러면 다른 날로 쉬게 된다 그러면 이 임금 지급에 가능한 보상 휴가이기 때문에 쉬는 것도 150% 더 시간을 더 해서 쉬어야 되는 거예요. 8시간 일했다 12시간씩 쉬셔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대체 휴일 제도는 맞지 않다. 여전히 그러면 50% 받을 수당이 남아 있는다고 말씀을 드리고요.
- ·다만 파키스탄을 직접적으로 비난하지는 않았습니다.
热点内容
- ·
- ·정치적으로 해결하지 못하고 사법으로 넘어가 있고 사법적으로는 판단이 나지 않고 지리하게 공방이 되는 과정. 그런 배경 속에서 조희대 대법원장이 본인의 여러 가지 취임일성으로 그런 말을 했었고, 지난해 말에 그렇게 얘기를 했는데요. 또 이번에 회부되는 과정도 굉장히 짧았죠. 잘 아시겠지만 이번에 상고를 검찰이 주도해서 한 것이기 때문에 나머지 애당초 피고인이었던 이재명 전 대표 쪽은 상고 주체가 아니었기 때문에 빨리 진행이 됐고요.
- ·
- ·
- ·
- ·그간 과천시가 주암지구 일정 지연을 막기 위해 LH와 만나 논의한 것만 27차례에 달한다는 전언이다. 시 관계자는 LH 실무진으로부터 시장님이 주암지구 사전청약에 당첨된 것이냐는 질문도 받았다면서 웃음지었다. 이 관계자는 지자체 공무원들이 LH와 공문으로만 소통하는 경우가 많은데, 과천시 공무원들은 매번 담당자를 찾아가 대면으로 논의하고 확답을 받아온다. 이러니 과천시만 유별나다는 평가가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 ·이어 재상고의 실익이 없다며 항소심에서 유죄가 유지되면 다시 대법원으로 올라가더라도, 이미 전원합의체가 판단한 사안은 재론될 수 없다고 했다. 끝으로 당선 무효 및 선거 무효 소지가 있다며 대법원 유죄 취지로 파기된 상태에서 선거에 출마하고 당선될 경우, 곧바로 피선거권이 상실되며, 선거 자체가 무효로 귀결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강조했다.
- ·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행정부지사)은 지방교부세(내국세) 비율을 현행 19.24%에서 30%까지 점차 올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 ·한덕수 대행이 50여 년 정도의 공직생활 마무리하고 대선에 나설 결심을 한 결정적인 배경은 어디에 있다고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