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수: 압수수색도 진행하고 하더라고요.
时间:2025-05-12 06:16: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水木年华 阅读:225次
(责任编辑:辛晓琪)
最新内容
- ·
- ·1년간 세 들어 살던 우크라이나 관광객이 보증금 갈등으로 망가뜨리고 도망간 태국 푸껫의 한 아파트. 페이스북 캡처
- ·1일 제주도에 따르면 사단법인 제주컨벤션뷰로는 지난달 29일 총회를 열고 해산 결정을 최종 확정했다. 이로써 제주컨벤션뷰로는 이달 31일자로 업무를 종료한다.
- ·[서울=뉴시스]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8월22일 개봉한다. (사진=배급사 CJ ENM 제공) 2025.04.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
- ·
- ·SM은 2023년부터 매해 ‘광야숲’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3기를 조성하면 총 1290㎡(약 390평)의 생태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현재 120종 이상의 수목류, 5100본 이상의 초화류가 식재된 이 곳은 생태계를 보전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11번가는 새 대표이사에 박현수(사진)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재무 전문가인 박 신임 대표는 2018년 11번가 경영관리실장으로 보임한 이후 코퍼레이트 센터장 등을 역임하며 11번가의 체질 개선을 이끌어 왔다. 박 신임 대표는 “올해 수익성 개선을 가속화해 전사 EBITDA(상각전영업이익) 흑자 달성으로 성공적인 턴어라운드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올해 첫 번째 희망나눔인상 수상자로 중증장애를 딛고 10년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연희(63·사진)씨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씨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매주 고양시 ‘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에서 무료 급식·도시락 배달 봉사를 하고 있다. 이씨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이 탄핵으로 혼란스러운 사이 한반도를 둘러싼 안보 환경이 크게 악화한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국정 공백으로 이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새 정부가 들어서도 청문회를 거쳐 외교안보 라인이 정비되려면 한두 달은 더 걸릴 텐데 그때까지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을까 우려된다.
- ·
- ·
-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는 지브리풍 이미지 생성이 급격히 늘었을 때 “자제해달라” “정말 미친 상황”이라고 투덜댔다. 수익을 겨냥해 서비스를 내놓은 쪽이 되레 이용자를 탓하는 태도가 씁쓸하다. 이용자의 지혜 못지않게 기술자의 책임도 점점 절실해지는 시대다.지난해 12월 개통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서울역-운정중앙 구간 일일 이용객 최고 기록은 7만3,793명(4월 25일). 평균 이용객(4만1,828명)보다 약 3만2,000명이나 많았다. 이날 무슨 일이 있었을까. 영국 얼터너티브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마지막 공연이 킨텍스역과 가까운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서울역에서 킨텍스역까지는 딱 16분. “콜드플레이 때문에 GTX 처음 타 봤는데 신세계였다”는 간증이 쏟아졌다.
热点内容
- ·
- ·한참 자라고 있는 전복을 건져 올리느라 어민들 손길이 분주합니다.
- ·
- ·김 지사는 “저도 17살 때부터 노동자였다. 절대빈곤에서 소년가장으로 여섯 식구를 부양하기 위해 생활 전선에 뛰어들었다. 살면서 당했던 차별과 불공정과 여러 가지 서러움들이 오랫동안 저에게 영향을 미쳤고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세상을 바꿔보자는 생각을 끝없이 했다”며 “공직을 하면서 어느 순간부터 기득권에 편입됐지만 그 안에서도 기득권을 내려놓고 우리사회를 변화시키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 ·가사 중에 문제 삼은 건
- ·-유심정보를 알면 내 계좌의 돈도 훔쳐갈 수 있나.
- ·
- ·◇중국 전기차의 패자 부활전
- ·
- ·권 원내대표는 진영 논리에 눈이 먼 2심 재판부의 판결은 법을 정치도구로 전락시킨 반법치적, 반헌법적 판결이라며 대법은 이를 빠른 시간 내에 바로 잡았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