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小室哲哉 > 국회 본청 대기실에서 탄핵소추안 상정을 지켜보던 최 부총리는 상정 직전 입장문으로 사의를 표명한 뒤, 취재진 질문에 대답 없이 국회를 빠져나갔습니다. 正文
국회 본청 대기실에서 탄핵소추안 상정을 지켜보던 최 부총리는 상정 직전 입장문으로 사의를 표명한 뒤, 취재진 질문에 대답 없이 국회를 빠져나갔습니다.
时间:2025-05-12 02:56: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明韶 阅读:105次
(责任编辑:郭彤)
最新内容
- ·CNN은 이 같은 현상을 '남성적 에너지'를 과시하는 사회 분위기와 연결했다. 길고 윤기 있는 속눈썹은 오랜 세월 여성성을 상징해 왔고 이는 그림이나 소설 등 예술 작품 안에 묘사돼 왔다고 했다. 그러면서 2005년 연구 자료를 가져와 매력적인 얼굴을 가진 여성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수치가 높다는 점을 긴 속눈썹과 연결했다.
- ·2일 최태용 DS투자증권 연구원은 유럽 고객사의 재고조정 영향도 아직 지속되고 르노 및 ESS향 LFP 배터리 생산 대체 효과는 하반기부터 기대 가능하다며 유럽 공장 가동률 회복도 하반기부터 기대한다고 밝혔다.
- ·그에 앞서 김 여사를 소환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 ·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 후보의 발언 중 이른바 '김문기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 등 일부가 허위 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봤다.
- ·
- ·우선 공직선거법이 633원칙이 있습니다. 강행규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적선거법 270조를 보면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해서는 6개월, 3개월, 3개월 안에 선고를 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부분에 대해서 실제로는 1심 같은 경우 2년 2개월 소요됐었고 항소심이 4개월 소요됐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대법원에서는 강행규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얘기했었고. 그렇다 보니 조금 더 신속히 진행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고 이례적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대법원 사건 같은 경우, 특히 전원합의체 사건은 심리를 한 달에 한 번 정도 진행합니다. 그런데 이번 사건 같은 경우에는 3월 28일에 접수됐었고 그리고 5월 1일에 선고된 것인데 지난달 22일, 24일에 2번의 심리기일을 진행했었는데 이것 자체도 이례적이라고 볼 수 있거든요. 그렇다 보니 공직선거법 20조에 이 부분도 감안이 됐었고 그리고 선고 자체가 사건이 굉장히 국가적으로 중요한 사건이라고 볼 수 있지 않습니까? 대법원에서 그런 부분까지 감안한 것이 아닌가 이런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 ·
- ·앞서 에스케이텔레콤은 지난달 18일 홈가입자서버(HSS) 해킹으로 인한 가입자 유심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다. 정부 1차 조사 결과, 단말기 고유식별번호(IMEI) 유출은 없었지만 전화번호 및 가입자식별키(IMSI) 등 유심 복제에 활용될 수 있는 정보 4종 등은 유출된 것으로 확인됐다.
- ·그러면서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热点内容
- ·
- ·유정복 시장은 어려운 재정 여건 속에서도 주요 예산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은 인천시와 중앙정부, 국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한 결과라며 시민의 행복과 인천의 미래를 위한 소중한 예산인 만큼 관련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
- ·
- ·어떻게 해석하든 결국 선거인 입장에선 다를 게 없다는 취지입니다.
- ·
- ·네, 주불 진화 이후 재발화한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의 진화가 오늘(1일) 오전 완료됐습니다.
- ·
-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디저트 전문 브랜드 '쁘띠첼'과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컬래버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